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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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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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w e 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콤보 평 평 / w 평 q 평
라인전중에 이기적으로 상대 몸통에 찌를 수 있는 콤보입니다.
평 평 이 안된다면 그냥 평하셔도 괜찮습니다.
드리프트 / w e q
쓰고 병사에 거의 다 왔을때 쯤 써주시면 되는데 손에 완전히 익숙해지려면 좀 시간이 필요하실겁니다.
저 같은 경우는 연습모드에서 쿨탐/마나 무제한 해놓고 맵 전체를 정글이고 라인이고 드리프트로 이리저리 돌아다녔습니다.
큰 벽 작은벽 넘는 것에 익숙해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w e q r / 배달 콤보 / 매드무비 끝판왕 - 화려함의 최고봉 - 희열 최고봉 /
w e q 드리프트가 익숙해졌을때 사용할 수 있는 갱호응/한타파괴 콤보입니다.
이것도 연습모드에 허수아비깔아놓고 이리저리 다양한각도에서 연습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가 없을 때 함부로 썼다간 큰코 다치니 확실한 근거가 있는 판단에서만 사용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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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리마 셔플 / 필수적인 콤보는 아닙니다만 이 기술은 실전에 사용가능할 정도로 익숙해지면
실전에서 티어가 낮은 구간일 수록 확정 이득을 볼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갑니다.
사용 조건 : 병사가 배달하려는 챔피언 뒤에 있어야함★무조건!
사용 방법 : w e q r
★★아지르 (E) 는 상대 챔피언과 부딪혔을 경우 그자리에서 멈추며 w가 즉시 하나 채워 집니다.
★★모래병사가 3마리 소환되면 아지르는 공속 버프를 받습니다.
★★Q는 가급적 천천히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상대 주요 이동기{ ex)등 } 가 빠지면 w e q로 따라가시거나 평 or 로 마무리 하는용도로 쓰시는게 좋습니다.
그 전엔 여러마리 소환해서 푹직푹직 찌르다가 큐로 푸욱 찔러 마무리 하는느낌으로다가 쓰시는게 좋습니다.
★★패시브 포탑은 사이드에서 라인 밀고있을때 안전을 위해 혹은 미드 1차를 먼저 밀고 상대 1차쪽에 깔고 "들어와보시던지" 느낌으로다가 쓰셔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시간이 가면 갈수록 아지르보다 발빠르고 누킹딜도 쌔서 힘듭니다.
르블랑과 마찬가지로 그냥 w 벨트 e 로 한 번 시도해보는 건데 아지르 입장에서는 똥꼬에 힘주고 집중해서 받아쳐야합니다.
하지만 정작 에코는 실패하면 궁으로 빠져나가면서 따봉이나 날리죠.
벨트가 뜬 이후로는 정말 말도안되는 딜교각이 나오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지르가 이길 수 있는 타이밍은 벨트 나오기 전 또는 궁 빠졌을때 뿐.
탈론, 키아나, 카타리나 등의 대부분의 암살자들은 직접 몸이 날라와서 딜을 넣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양심없는 친구는 3렙 w e q딜교로 체력을 많이 뽑아낼 수 있고 w 그림자로 직접 몸이 날라올지 안날라올지 선택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만 조금 조심해주시고 6렙 이후에 존야나오면 좀 할만할겁니다.
에코와 비슷하게 르블랑 입장에서는 그냥 w 궁으로 들어오는게 한 번 시도해보는건데 아지르 입장에서는 받아치기도 힘들고 위험한 상황이 많이 나옵니다.
스펠이나 궁이 허무하게 빠지는경우가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용납이 안되니까 로밍가서 이득보고 오려는 시도나 아예 각잡고 저를 잡으려 들겁니다.
그럴때 줘패주시면 이깁니다.
카타유저들은 라인전을 공략하거나 또는 상대 바텀을 공략하거나 이 둘 중 하나의 방법으로 게임을 굴리려고 할겁니다.
이게 뜻대로 안되면 급해질 수 밖에 없죠.
초반 라인 형성을 1렙땐 밀고 2렙때 부터 우리 미니언 6 : 상대 미니언 4 정도로 형성시키면 이렐리아가 들어왔을때 이깁니다.
우리 이렐친구는 5스택쌓고 나 쌔다고 들어오겠지만 탈진 맞고 미니언 다구리에 죽창 몇번 찔리면 플 뺌 or 킬 (탈진 아끼지 말고 써주세요. 쿨 짧아서 금방금방돕니다.)
하지만 1렙때 이렐이 5스택 쌓고 공격적으로 강하게 들어와서 딜교하면 그 순간부터 주도권 찾기가 힘들어지니 1렙 5스택 신경써주면서 플레이해주세요.
잘하는 이렐리아는 상대 미니언 숫자가 많으면 아무리 5스택을 쌓아도 킬각이 아닌 이상 딜교 이득을 챙길 수 없다는걸 알기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아지르는 이득입니다. 라인전 강캐 이렐 상대로 성장형 아지르가 시간을 냈다는것 만으로도 이득이죠.
이렐리아가 e를 가로로 쓸 때는 아지르가 무조건 이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지르가 이렐 방향으로 신기루를 써주면
이렐 e를 맞을 일이 없기때문이죠. 하지만 이렐이 세로로, 즉 아지르와 이렐리아 방향으로
세로로 e를 쓰면 아지르 신기루로 이렐 e를 피할 수 없으나 라인 자체를 미는 라인으로 만들어놨기 때문에 딜교는 적당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스킬을 어떤식으로 쓰는지 성향을 파악하는것도 실력입니다.
이런 부분만 조금 조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아우솔이 딜교하러 올때 w키고 q를 날릴겁니다. 그 q를 신기루로 아우솔 앞으로 박치기해서 피하고
딜교해주시면 질 수가 없습니다. 이 부분은 애니비아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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