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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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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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는 스킬콤보랄게 딱히 없습니다.
W를 걸었을때 속박이 터지기 전에 성급하게 Q를 날렸다가 빗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침착하게 속박이 걸린뒤 Q를 날리는 습관을 들여봅시다.
카르마는 만트라로 어느 스킬을 강화해서 사용하느냐가 정말 중요합니다.
만트라는 평타시 1초, 스킬적중시 2초를 쿨감이 됩니다. 교전시 평타를 꾸준히 섞어주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한 팁은 대치시 만트라Q를 쓰지 않는것 입니다. 성배스택 채우겠다고 만트라Q 날려대다가
상대가 이니시를 걸었을때 만트라가 쿨타임 이라면 카르마가 할 수 있는게 정말 별로 없습니다.
만트라는 최대한 아껴주다가 아군이 물렸을때 만트라E 로 실드를 주는것이 진짜진짜 중요합니다.
내가 만트라Q로 견제를 해도 상대가 이니시를 걸 수 없는 상황에만 써야합니다.
만트라W는 잃은 체력비례로 피를 회복합니다. 피가 적을때 역관광 하듯이 써주는게 좋습니다.
좀비카르마가 아니기 때문에 회복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심심치않게 역관광이 자주 나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흠씬 두들겨맞고 집가야합니다. 어지간한 탑챔프 상대로도 카르마는 Q파밍하며 버티는게
가능한데 얘는 Q파밍도 힘듭니다. 벤 추천드립니다.
킬각 잘 보는 다리우스 정말 상대하기 까다롭습니다. 라인 밀어넣고 압박하다가도 순식간에
아몰랑 유체화 앞점멸에 킬각 잡힙니다. 타워에서 받아먹으며 반반 가다가 정글러 불러서 잡는게 좋습니다. 얼건 나오면 1:1 이길만합니다.
무한다이브로 카르마를 찢어죽입니다. 벤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무리 때려봤자 패시브로 피채워옵니다. 라인클리어도 카르마보다 우위입니다.
엄청난 견제실력으로 타워골드 쭉쭉 뽑아먹을 수 있는게 아니라면 그냥 누워서 반반가줍니다.
한타는 우리가 더 좋습니다.
세트가 Q로 접근하려 한다면 카르마E로 같이 빼주면서 카이팅 하면 세트는 쉽게 제압이 가능합니다. 상대 타워근처에서 역관광만 조심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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