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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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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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렙에 적 미니언이 많아 라인이 당겨져 있고, 아군 정글이 멀다면 E 투자로 윗부쉬 시야체크/적 원거리 미니언 위에 설치하여 라인 지우는 게 도움됨
최대한 평타 우겨넣고 평타 사이사이 Q,E
W는 되도록이면 아군 CC와 연계로만 사용하는게 마나 관리에 도움됨
4타 평타 때리기 전에 Q를 쓸것. 4타에 잃은 체력 비례 데미지가 있기 때문에 평타 사이에 Q를 써두거나 처음부터 Q-평으로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음
라인전 단계에서 진은 마나가 부족한 편이기 때문에 견제는 주로 면상에 Q를 날리거나, 근거리(,대포) 지우고 원거리 미니언 Q로 튕겨서 견제. 꼭 원거리 미니언을 딸피로 만들어서 유닛처치 추가데미지를 넣을 생각보다는 그냥 Q를 맞추는 데에 의의를 두고, Q스킬이 통통통 튕겨서 적 챔프에게 날아가는게 보일 때 미리 타이밍 맞춰서 W 써준다면 속박-아군 서폿 연계로 킬을 딸 확률이 높음
바텀 2:2 3:3 교전시 평타 사이사이에 E스킬 덫을 적 챔프 뒤쪽 혹은 앞쪽에 깔아준다면 슬로우로 이득을 볼 가능성이 높음
아군이 깊숙히 다이브를 한다거나, 혼자 있는 상대를 짤라먹을 때 내가 멀리있더라도 궁을 열어놓는 것만으로 무빙이 강제되어 좋음. 꼭 맞춘다기 보다는 1발 쏴서 내가 있음을 어필하고, 아군 CC와 연계하여 궁을 맞추거나 좀 늦게 써서 딸피추가데미지를 넣고, 궁 한발 한발 사이사이 텀을 각기 다르게 줘서 궁발사 타이밍을 상대가 예측하지 못하도록 하면 적중률이 올라감
서폿이 로밍을 가서 나 홀로 포탑 앞에서 1:1, 1:2 상황으로 적미니언이 오는 것을 기다리고 있을 때, 적 미니언 이동경로에 미리 덫 한 두개 깔아두면 슬로우로 라인이 박히는 것을 늦출 수 있고, 라인을 더욱 빠르게 지울 수 있어 견제/다이브를 피하는데에 도움됨. 덫 뎀으로 체력이 깎인 미니언에 Q스킬 튕겨주면 빠르게 라인 클리어 가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엔 거의 모든 상황에서 라인을 먼저 미는 것이 좋다고 생각함. 라인이 밀리면 교전 시 손해를 볼 뿐만 아니라 아군 합류도 늦어지고, 적 근거리 미니언이 있으면 Q를 적 챔피언에 튕기기도 힘듦
뚜벅이인 만큼, 부쉬/라인/갱킹경로에 덫을 깔아 최대한 안전하게 플레이.
미드에서 덫과 망원형 개조로 시야장악하면서 라인 선푸쉬
맨 앞의 사거리가 닿는 적부터 때리되 지속딜이 나쁜 진 챔피언 특성상 딜러진을 때릴 수 있다면 더더욱 포커싱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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