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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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89) | 2043 | 마나 | 350 (+45) | 1115 |
공격력 | 63 (+0) | 63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7) | 23.4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600 | 6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흡수된 안개 하나당 0.7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안개를 20개 흡수할 때마다 공격 사거리가 20,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35%만큼 생명력 흡수율로 변환됩니다.
세나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잠시 공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20%만큼 흡수합니다.
세나가 쓰러트리는 적으로부터 영혼이 생성될 확률이 낮으며, 세나의 아군이 처치한 챔피언, 대형 몬스터, 공성 미니언에서는 반드시 영혼이 생성됩니다. 레벨업 시 세나의 공격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기본 공격 시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며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변화합니다. 아무나 시전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적 챔피언에게는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범위: 13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포탑에 가까이 가거나 절대 시야를 통해 모습이 드러납니다.
은신 - 유령 형상: 적군이 이 유닛을 볼 수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위장 상태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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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꿰뚫는 어둠
(Piercing Darkness)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세나가 아군 또는 적을 관통하는 그림자를 발사합니다. 그림자를 맞은 적은 40/70/100/130/160 (+0.4 추가AD) 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아군은 40/60/80/100/120 (+0.4 추가AD)(0.2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공격 시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며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변화합니다. 아무나 시전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적 챔피언에게는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 범위: 1300
- 마지막 포옹
(Last Embrac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세나가 검은 안개를 방출하여 첫 번째로 적중한 적에게 70/115/160/205/250 (+0.7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1초후 해당 적과 주변의 모든 적들은 1.25/1.50/1.75/2/2.25초 동안 속박됩니다.
- 사정거리: 1150, 범위: 280
- 검은 안개의 저주
(Curse of the Black Mist)
- 마나 소모: 70
-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 세나가 6/6.5/7/7.5/8초 동안 짙은 안개에 흡수되어 유령이 됩니다. 안개에 들어간 아군 챔피언들은 위장 상태가 되며 바깥으로 나오면 유령이 됩니다. 유령 상태에서는 2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또한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며 적 챔피언이 가까이에 없는 한 정체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포탑에 가까이 가거나 절대 시야를 통해 모습이 드러납니다.
은신 - 유령 형상: 적군이 이 유닛을 볼 수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위장 상태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 범위: 400
- 여명의 그림자
(Dawning Shadow)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 세나가 전장을 가득 채우는 빛줄기를 발사합니다. 빛줄기에 맞은 적 챔피언은 250/375/500 (+1.0 추가 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더 넓은 범위에 맞은 아군 챔피언은 3초 동안 120/160/200 (+0.5 AP)(+1.5 흡수한 안개)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 흡수량은 세나가 흡수한 안개 수에 비례합니다.
- 사정거리: 글로벌, 범위: 320/24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모든 바텀 챔피언들의 구도를 생각해보고 정글러, 미드라이너의 상성관계를 생각하시고 라인푸쉬하거나 프리징하여 당기는것을 결정하여 초반 바텀주도권을 가져오시고 용으로 게임을 굴릴 생각을 합시다.
라인전 강챔프인 세나로 세나보다 긴 사거리의 견제형 챔프나 그랩류가 아닌 이상 영혼스택 무난히 먹어서 중반 캐리력을 가져옵니다.
영혼의 낫, 그림자 검, 예언자의 렌즈, 제어와드를 통하여 시야장악을 합니다. 절대 시야 없는 부쉬를 먼저 들어가거나 혼자 움직이지 않고 미드나 정글과 함께 움직이는 것을 습관화 하셔야합니다.
바론 2번, 장로 1번, 4용 먹을 때까지 오브젝트 싸움 치열하게 합니다.
세나는 원딜겸 서폿으로 앞라인보다 뒷라인에 포지션을 잡으시고 상황 보셔서 q를 잘쓰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 작성한 공략이여서 미흡한 부분이 많지만 이해해주세요 꾸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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