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마스터이 공략
제가 마이를 많이했고 이번에 정복자가 너프 먹으면서
제 머릿속에 있는걸 글로 써보고 싶어서 인벤공략 써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돼지들 상대로는 약함 구인수 가주면 됨

초반에 적극적인 갱으로 수확많이 모으면 후반에 강함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마이는 콤보같은게 없는 챔임
w로 명캔만 연습하셈
스킬 활용 팁
일단 명캔이랑 w로 포탑딜 감소시키는거 꼭 알고 있어야되고
알파 늦게 쓰는건 기본상식이지?
한타때 최대한 원딜물고 점멸 기습으로 원딜한테 붙는방법도 있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빌드대로
이거랑 구인수가기엔 너무 공속이라 애매함
cc기 심하면 감
상대미드가 야스오고 치명타 원딜 잘 컸을때
한방 먹이고 시작하겠다
상대 ap강할때 명상힐 추가라 좋음
나한테 제압골드가 붙었는데 잘릴거 같을때 개털고 있을 때
스테락 대신가기도하고 같이 가서 선진입하기도 함 물론 전 안감
괜찮은데 마이가 쓰긴 애매한템 그냥 알고만 있으면 됨
그 외에 가도 괜찮은 템

구인수 방관버리기 아까움 취향에 따라 가면 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에코
전 에코벤함
좁은길에서 w맞으면 답도 없고 실컷패놔도 궁으로 튀면 짜증남
갱도 좋아서 정글차이 벌어질 수도 있음
좁은길에서 w맞으면 답도 없고 실컷패놔도 궁으로 튀면 짜증남
갱도 좋아서 정글차이 벌어질 수도 있음

엘리스
고치만 조심하면 됨
위로 빠지는거 좀 짜증남
그거 두개없으면 개좆밥
위로 빠지는거 좀 짜증남
그거 두개없으면 개좆밥

잭스
힘싸움에서 무조건 짐
반격 빠지면 싸워야되고 구인수 뽑고
반격 빠지면 싸워야되고 구인수 뽑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진
뚜벅이 원딜
근데 진,미포 이런애들 이속은근 빨라서 궁써도 못따라가면 그거만큼 좆같은게 없음
근데 진,미포 이런애들 이속은근 빨라서 궁써도 못따라가면 그거만큼 좆같은게 없음

문도 박사
샌드백

야스오
힘싸움 마이가 이김
궁만 안맞도록 노력하셈
그리고 마이 진입각중하나가 야스오가 우리팀한테 궁을 썻고 나는 그 궁을 맞지 않았을때임
재빨리 들어가서 야스오부터 녹이고 차례차례 죽이는 방법
궁만 안맞도록 노력하셈
그리고 마이 진입각중하나가 야스오가 우리팀한테 궁을 썻고 나는 그 궁을 맞지 않았을때임
재빨리 들어가서 야스오부터 녹이고 차례차례 죽이는 방법
잘큰마이에게 카운터는 없음
대리기사들도 벤하는게 마이라 물론 마이 개쓰레기챔인건 맞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