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gd
gd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5 (+105) | 2390 | 마나 | 410 (+50) | 1260 |
공격력 | 61 (+3.1) | 113.7 | 공격 속도 | 0.625 (+2.7%) | 0.91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5) | 11.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95) | 27.65 |
방어력 | 22 (+4.5) | 98.5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325 | 3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꿈나무 지팡이 (Dream-Laden Bough)
릴리아의 스킬이 적에게 꿈가루를 묻혀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5% (+주문력 100당 적 최대 체력의 1.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대형 정글 몬스터인 경우 릴리아가 지속시간 동안 39 (+0.15 AP)의 체력을 회복하며,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6~90 (+0.3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꿈가루가 지속 시간 동안 최대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째 대상부터는 꿈가루의 회복량이 15%로 적용됩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꿈가루가 지속 시간 동안 최대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째 대상부터는 꿈가루의 회복량이 15%로 적용됩니다.

뾰로롱 강타 (Blooming Blows)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기본 지속 효과 : 릴리아의 스킬이 적중하면 6.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4/5/6/7%(+0.03 AP)%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사용 시 : 릴리아가 지팡이를 휘둘러 35/45/55/65/75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장자리에 있는 적에게 35/45/55/65/75(+0.35 AP)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용 시 : 릴리아가 지팡이를 휘둘러 35/45/55/65/75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장자리에 있는 적에게 35/45/55/65/75(+0.35 AP)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익! 쿵! (Watch Out! Eep!)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릴리아가 힘을 모은 후 강력한 일격을 가해 80/100/120/140/160(+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에 있는 적은 210/255/300/345/390(+0.9 AP)의 피해를 입습니다.
릴리아는 이 스킬로 지형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만 입힙니다.
릴리아는 이 스킬로 지형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만 입힙니다.

데굴데굴 씨앗 (Swirlseed)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릴리아가 데굴데굴 씨앗을 날려 적중한 적에게 60/85/110/135/160 (+주문력의 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모습을 드러내며 3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씨앗은 적 또는 지형에 부딪힐 때까지 굴러갑니다.

감미로운 자장가 (Lilting Lullaby)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릴리아가 꿈가루가 묻은 적 챔피언을 1.5초 동안 전부 졸음 상태에 빠뜨립니다. 이후 해당 적은 2초 동안 수면 상태에 빠집니다.
피해를 입어 깨어나면 100/150/200(+0.4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졸음 상태에 빠진 유닛은 지속시간에 걸쳐 둔화되며 이후 수면 상태에 빠집니다.
수면 상태에 빠진 유닛은 적에게서 단발성 피해를 입을 때까지 움직이거나 행동할 수 없습니다.
피해를 입어 깨어나면 100/150/200(+0.4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졸음 상태에 빠진 유닛은 지속시간에 걸쳐 둔화되며 이후 수면 상태에 빠집니다.
수면 상태에 빠진 유닛은 적에게서 단발성 피해를 입을 때까지 움직이거나 행동할 수 없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