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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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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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W-R 순서로 마스터한다.
보면 알겠지만 Q를 3레벨 까지 찍고, E를 마스터했다. 무조건적으로 Q를 3레벨을 찍으라고 하는 것이 아니다. 그만큼 Q와 E를 유동적으로 찍으라는 의미이다. Q를 통해 안정적인 갱킹을 확보할 수 있고, E를 통해 위력적인 암살을 노려볼 수도 있다. 지금 당장 내가 어떤 플레이를 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보고 스킬을 찍자. Q를 2레벨 찍는다고 데미지가 눈에 띄게 줄어들지는 않고, E를 2레벨 찍는다고 갱킹이 엄청 힘들어지거나 하진 않는다. 다시 말하지만 상황에 따라 스킬을 분배하자. 다만, Q를 선마하는 것은 비추천이다. Q는 아무리 많이 찍어도 3레벨이면 충분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루팀의 경우.
레드 - 돌거북 - 칼날부리 - 블루 - 갱 슬쩍 갔다가 바위게 - 두꺼비 - 늑대
레드팀의 경우.
블루 - 두꺼비 - 늑대 - 레드 - 칼날부리 - 바위게 - 갱 슬쩍 갔다가 돌거북
레드랑 블루 색깔이 반대인가? 모르겠다.
정글링 잘 하고, 갱 잘 다니면서 돈 열심히 벌고 템 사라.
눈에 보이는 챔피언은 전부 죽여라.
적의 주요 딜러들을 암살하거나, 적의 진형에 먼저 진입해서 상자, 궁극기, 은신, 수호천사, 존야, 초시계, 스테락 등과 같은 스킬과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주요 스킬들을 너한테 모두 소모하게 하고, 진형을 붕괴시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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