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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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겜※ 콩콩이 성배 혜지자르반
요즘
가 개사기템으로 평가 받는데
이 성배를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는게 자르반인것 같네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 방어력 | 36 (+4.6) | 114.2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전장의 군가 (Martial Cadence)
재사용 대기시간: 6/5/4/3초
자르반 4세의 첫 기본 공격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는 적이 보유한 체력의 8%만큼 추가 물리 피해(최소 20)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당한 목표는 짧은 시간동안 이 효과로 인한 피해를 다시 받지 않습니다.
용의 일격 (Dragon Strik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자르반 4세가 창을 길게 늘려 창에 맞는 모든 적에게 90/130/170/210/250 (+추가 공격력의 14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방어력을 10/14/18/22/26% 낮춥니다.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황금빛 방패 (Golden Aegis)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9초
5초 동안 60/80/100/120/140 (+0.7 추가 AD)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최대 체력의 1.3%) 의 피해를 막아주는 방패를 만들고, 2초 동안 주변 적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범위: 600)
데마시아의 깃발 (Demacian Standard)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대격변 (Catacly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 챔피언을 향해 용감하게 뛰어들어 3.5초 동안 적을 지나갈 수 없는 벽으로 둘러 쌉니다. 벽 안의 적들은 200/325/450 (+1.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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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선마는 해요
근데 다음 선마는
나
인데 솔직히 둘다 서폿 자르반이 쓰기에는 의미가 별로 없는데
스킬레벨 올릴수록 방깎도 올라가고 쿨도 줄어서 선마함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요즘
가 참 사기인 것 같습니다.
는 효과가 자르반 와 너무 어울립니다. 원딜이 와 의 효과를 동시에 받게되면 딜 기댓값이 엄청 높아집니다.
자르반이
를 들면
를 쓸 때 상대방한테
가 붙자마자 앞라인의 우리팀에게 붙게됩니다.(공속 버프가 있기 때문) 그럼 딜을 넣자마자 회복하므로
의 효과를 백분 활용하는 것이지요
물론
의 범위가 그렇게 넓지 않기 때문에 우리 원딜 주변에 뿌릴때를 잘 아는것이 중요하겠죠
혜지 전향 : 


그래도 이니쉬 : 
서폿이 3코어 이상 가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네요...
라인 / 정글 운영법
로 살살 피 까시다가 각보이면 ![]()
로 들어가줍시다.
공속증가![]()
![]()
다합치면 딜이 꽤 나와서 반피정도만 되면 딸 수 있어요
초반 운영법
아직 상대방 딜이 약하므로 소규모 교전에서 ![]()
![]()
로 적극적인 이니쉬
중후반 운영법
이제부터 완벽한 유틸폿으로 전락합니다.
윈딜 물러오는 아이들만 ![]()
로 띄워 주시고
로 버프만 주세요
![]()
![]()
![]()
는 최후의 수단이거나 각이 너무 좋을때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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