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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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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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지 마세요 초보분들을 위한 팁인만큼 강조할게요.
는 견제용이 아닙니다. 상대를 추격할 떄, 상대가 갱을 오거나 그럴 때만 쓰세요 그게 다에요.
는 상대가 들어올 때, 추격할 때 이속을 주거나 상대 동선 방해 및 CC용으로 쓰는겁니다. 견제용이 아니에요.
초반 운영법
맞으면서 힐로 버티세요.
중반 운영법
눈치보면서 용 주변 와드 체크하고 원딜 따라 다니세요.
후반 운영법
원딜보다 조금 뒤에서 들어오는 애들 궁으로 막고 물방울은 그러고도 물러오는 애들 노려줍시다.
팀파이트시 역할
뒤에서 쫄랑쫄랑거리세요.
마치며
생각나는 걸 적은거라서 모자랍니다. 필요한거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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