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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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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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코는 스킬 특성상 압박하며 밀어두는게 더 좋습니다. 라인을 밀어 둔다면 뒤에 박스 설계를 할 수 있고
갱킹이 온다면 2대3으로 트리플을 따내는 그림도 생각보다 자주 나오기 때문이죠. 만약 우리팀의 바텀조합이 초반에 약한 조합이다 한다면 라인을 미는 그림은 잘 나오지 않습니다. 만약 박스를 이용할 기회가 적다. 라인이 자꾸 당겨진다. 상대 견제가 심하다. 싶으면 E 3렙이후 W 선마를 합니다.
하지만 왠만하면 W 선마를 합니다. E 선마는 제국트리로는 상관없지만 리안트리로는 비추 드립니다. (리안트리는 쿨감위주 설계트리이기 때문) E선마 트리는 >>마스터 입니다.
2렙 Q찍는 이유?
E와 Q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E를 찍고 견제를 하다 잘못하면 적 정글이 2렙갱, 3렙갱을 올때 또는 미드가 빠른 로밍을 올때 대처하기 힘듭니다. 샤폿 특성상 물린 원딜을 지켜주는 능력은 비교적 떨어지기 때문에 안죽으며 플레이 하는것을 지향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적이 초반에 오기 힘든 챔프이면 E를 찍어 견제를 해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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