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0
0
0
미입력
0/0
브실골 자주싸우는데, 궁극의 사냥꾼 어떠신가요?

- M창인생(2020-08-21, 조회수: 6048)

예,, 롤 플레이타임 자체가 그리 많지가 않아 티어는 딱히 높진 않은거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브실골 구간 40게임 32승 승률 80% 유지하고있어,, 자랑하고싶은 마음이 있기도 하고,, 다른분들과 의견이 조금 달라,,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op.gg나, 인벤 어떤 글을 보아도 궁극의 사냥꾼을 찍는 마스터 이를 본적이 없습니다..,,
대부분 굶주린 사냥꾼을 가져가시더라고요,,


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집만 갖다오면 한타하는 브실골 구간에서 쿨타임 80초짜리 궁은 너무 길지 않나요?
아무리 봐도 궁이 생명인 챔프인데,,


예,, 다른분들처럼 상세하게 공략 남길자신은 없어서,, 핵심만 빠르게 짚고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네,, 주 룬은 다른분과 같거나 비슷합니다.

이제 차이점을 보이는것이, 보조룬인데
필자는 돌발일격과 궁극의 사냥꾼을 듭니다. 

이유는 간단히 하겠습니다.
돌발일격 - 알파스트라이크에 활성화됨. 평타 한대쳐서 8초동안 아무능력없는것보단, 이게 더 나을거같다는 생각이 듦.
궁극의 사냥꾼 - 적만 보면 싸우기 시작하는 브실골 구간에서, 쿨타임이 80초라뇨, 올리는 아이템중 쿨타임감소가 1%도 없어 아무래도 쿨타임이 더 긴 마스터이를 위해서 궁쿨감을 쥐어줬습니다. 

(마이 Q에 돌발일격이 터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직접 확인해본적은 없어서 혹시 혹시 아니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ㅠㅠ)
스마이트 플래시가 제일 클래식 하죠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유체화를 선호하고, 플래시를 상황에 맞춰 가져가는데, 개인적인 감으로 하는 부분이라,, 이유는 설명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잠깐 추측을 해보자면, 우리팀이 한타를 열 수 있으면 유체화, 없으면 점멸, 이런 논리로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죄송합니다,,ㅎㅎ 다른분들이 너무나 잘쓰셔서 딱히 쓸 내용은 없는것 같습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크게 신경쓰이는 탱커 없다 = 구인수
크게 신경쓰이는 탱커 있다 = 몰왕
귀환했더니 구인수를 바로 뽑을 수 있다 = 구인수
귀환했더니 1600원이 없다 = 곡괭이, 단검 (구인수)
귀환했더니 KDA가 0/0/0, 또는 1 이상이다 = 구인수
나는 재미를 추구한다 = 구인수
나는 승급을 추구한다 = 구인수


아무리봐도,, 구인수가 제일 잘맞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저도 선 구인수 좋아하지만, 상대 탱커가 잘 커가고 있는 중이면 선몰락 필수입니다.. 이후 아이템은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글아이템은 올리셔도, 안올리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위 두개 아이템 올린 이후 스태락이나 거드라, 이후 탱템 선호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 신
갱 잘다니는 리신이면 위험합니다.,,, 게임이 초반에 터져버리면 뭐 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버리니, 무조건 밴하세요. 브실이라면 직접 밴하시는게 제일 편합니다..
누누와 윌럼프
갱 잘다니는 누누면 위험합니다.,,, 게임이 초반에 터져버리면 뭐 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버리니,
자르반 4세
갱 잘다니는 자르반이면 위험합니다.,,, 게임이 초반에 터져버리면 뭐 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버리니,
게임 초반에 터져버리면 손 쓸 틈도 없이 게임이 끝나버려서,, 갱 잘다니는 애들이 마스터이 카운터죠 ㅎㅎ 

나머진 자기 손만 믿으면 이기지 못할 아이들이 없습니다.
마치며

 간단하게 써보려했는데, 완성작은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opgg 추천룬에 궁사가 나타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절대 삭제할 일 없겠네요..



그럼 오늘도 필승입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