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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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타 1티어 서폿 자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정글 자크 공략을 올렸는데요. 오늘은 자크 서폿 공략을 올려보려고 해요. 재밌게 읽어주세요 ^_^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항상 자크를 할 때 정복자보다는 여진을 선호해요. 정복자는 탑 자크 하실 때 쓰는 거 추천드려요. 자크는 룬 선택지가 진짜진짜 다양해서
여러분들께 맞는 거 쓰시는 게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거의 대부분 이렇게 가요. 여진은 고정으로 가구요. 철거나 생명의 샘 중에 하나 골라서 가세요. 자크는 초반에 딜교도 힘들고 많이 약하기 때문에 여진에 재생의 바람과 소생으로 버텨요. 재생의 바람이 싫다면 뼈방패나 사전준비도 좋으니까 취향 껏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소생은 고정으로 갑니다!
보조룬은 선택지가 많이 갈리는데요.
정밀에 승전보
- 강인함
(1티어)


지배에 비열한 한 방
- 굶주린 사냥꾼
(2티어)


마법에 깨달음
- 폭풍의 결집
(3티어)


영감에 완벽한 타이밍
- 미해분
or 우주적 통찰력
(2티어)



이렇게 취향 껏 들어주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정밀이나 지배 가장 많이 들어요. 취향 껏!
우리 팀 원딜이 라인전이 세서 솔킬 각을 낼 수 있고 킬 각을 볼 수 있을 거 같다.









우리 팀 원딜이 라인전이 좀 약해서 천천히 파밍하다가 후반에 찢고 싶다.

합류가 중요 할 거 같다.
(거의 안 가요)










고정!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4~8%(레벨에 따라)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체력 소모: 8%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0/60/70/80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주문력 100당 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 (Let's Boun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자크가 4회 튀어 올라 적을 1초 동안 밀어내고 140/210/280(+0.4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번 적중당한 적은 50% 감소한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지지 않습니다.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 체력 소모: 8%
-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콤보
자크는 스킬 콤보가 매우 쉬워요.
젤리 먹으면 w 쿨 1초 씩 줄어드니까 w 쿨 돌릴 생각 하세요.
라인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콤보
Q 평 w e 평 w 평
e q 평 w 평
q 평 e r wwwwwwwww
e q 평 w r wwwwwww
굳이 자세히 알 필요 없어요. 하다보면 개쉬워요.
W 쿨을 돌릴 생각만 하시면 됩니다!
스킬 활용 팁
Q 플 평 이 콤보 알아두세요.
정말 많이 쓰입니다. Q를 썼는데 평타 칠 거리가 안 나올 때 플로 이동해서평타 때리는 콤보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추가
템 트리는 다들 아실 거 같아요.
그냥 무조건 1코어 고정. 

AD 좀 세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 

AP 세면



AP 도트뎀.

치명타 템 가는 애들이 세면

AD AP 밸런스 좋으면
(이 템도 제가 정말 좋아해요.)

상대 CC가 너무 강력해서 우리 딜러가 아무것도 못하고 죽을 때

(전 거의 안 갑니다. 수은 가라고 하세요 ㅋ)
치감 필요할 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파이트
자크보다 들어오는 게 좋아서 힘들더라구요. 한타 때 말파보다 늦게 들어가면 우리팀 cc 맞고 자크가 들어가도 호응이 안 돼요. 특히 야스오 말파면 더 힘들어요. 6렙 되면 걍 뒤져요.

쓰레쉬
하드 카운터. e로 들어가면 e로 끊겨서 힘들어요

제라스
견제 개 빡세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세나
걍 개뚜벅이 ㅋㅋㅋㅋㅋㅋㅋ 바보ㅋㅋㅋ

파이크
해보면 알거에요

브라움
그냥 개똥챔임 ㅋㅋㅋ루삥뽕
6렙 전은 다 힘들어요.
6렙만 되면 들어가면 이기는 걸 볼수있어요 ㅎ
라인 / 정글 운영법
6렙 전까지 사려주고 우리 정글오면 자크 최고 장점 호응 잘 해주면 끝
초반 운영법
사리세요
중반 운영법
싸우세요
후반 운영법
박살내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원거리 나오면 좀 사리세요.
근거리면 딜교 좀 해주는 거 좋습니다.
마치며
개좋으니까 꿀빠세여 ㅅㄱ~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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