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0 (+105) | 2355 | 마나 | 469 (+15.0) | 724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6) | 19.2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 w고정입니다
인베를 당했거나, 역동선을 짜거나,혹은 역동선 훼이크를 줄때 선 칼날을 가야하기 때문에 w 고정입니다
2렙 정글링 기본 매커니즘은 이렇습니다.
최대한 멀리서 대형몹에게 q-> 평타 두대-> 아주 잠시 기다렸다가 w -> 가까이 붙어서 q
이 타이밍은 본인이 여러번 해보시면 알겁니다
3렙이후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킬->평타두대->스킬->평타두대->스킬
이런식으로 스킬 사이에 텀(패시브 데미지 최대화)을 두어야 정글링이 수월합니다.
몹을 질질끌면서 피관리하려는 이유도 있습니다.
이때 qew eqw wqe 다양한 조합이 존재하는데 본인 성장 상태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닷지하는게 낫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모든 성장형 정글러는 쉽습니다
브랜드 상대로 중후반을 이길 챔피언은 존재하질 않아요
위에 작성했습니다
모든 정글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초반 운영입니다.
이 방식을 정확히 이해하고 납득하셔야 합니다
정글링의 기본은 당겨먹기입니다.
아랫팀 시작일시 레드 - 골렘 - 칼부 - 늑대 - 블루+두꺼비(동시) 순서입니다.
이때 레드 리시가 늦거나 약하다면 그냥 강타를 써버리세요.
골렘은 마지막에 중간짜리 한마리 남기고 가세요.
칼부는 보신바와 같이 먹으면 됩니다.
늑대도 위와 같고
블루-두꺼비 평타로 블루 세대, 두꺼비한대, 몰아서 qew 후 블루에 강타. 두꺼비 마무리
이러면 큰이상이 없는이상 4렙에 3분15초가 됩니다.
윗팀 시작시 블루-두꺼비-늑대- 칼부 -레드-골렘 순서입니다.
브랜드는 초중반이 정말중요한데 사실 설명하기가 좀어려워요
너무 변수가많고 하나하나 짚어주긴 힘들지만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미덕이라면
채팅 차단, 4캠중 2캠은 비우고 갱, 시야 확보 입니다.
룬메가 떴다면 핑와값 아끼지마세요 하나 박혀있어도 하나 새로 사세요
후반엔 핑와 2개씩사세요 무조건
그리고 상황마다 운영법이 다 다른데
시간투자해서 티어올리고싶다면 방송 다시보기 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포식자라면 과감한 이니시 후 존야를 쓰셔도 되지만
조합에따라 원딜을 지켜줄지, 내가 원딜처럼 딜을 해야할지 선택해서 한타를 하셔야합니다
육식정글 같은경우에 거의 무조건 카정을 오니까 극초반에 미드나 탑에게 와드를부탁하세요
채팅치기 귀찮더라도 승리를 원한다면 그정도는 할수있잖아요 ?
사실 브랜드만 몇천판했는데 안질린다고 하면 구라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다는것은 뭔가 메리트가 있다는것 아닐까요?
2:2가 약한것도아니고 스킬만 잘맞추면 브랜드만큼 무서운게 없어요
물론 저도 마스터 문턱까지밖에 못갔지만 언젠가 깨달음을 얻어서 갈수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프리카에서 방송중이니 관심이 있다면 쁘장 검색해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