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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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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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 연계 가능
qe 하면 e 모션 안보임
(이건 추노 할때 쓰는거다 원콤 할때는 e먼저 깔아두고 플q 해야한다.)
wqw
이게 무슨 콤보냐면 q로 접근하고 기절 넣지말고 w를 먼저 넣은 다음 q기절
해서 최대한 w2타를 빨리 돌리는거다, 이거 꽤나 유용하고 좋은 꿀 콤보다.
(내가 가장 먼저 발견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만당님에게도 여러번)
(말했는데 읽어준것인지 영상에 이 콤보 설명 한번 나왔더라)
스킬은 무조건 w 선마고 그 다음 q다.
볼베 e는 초반에 매우 강하다, 그리고 e가 딜교 핵심이라 없이 싸우면 안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솔직히 할만은 한데 그냥 겜 내내 좆같다.
케일도 얘랑 비슷한 케이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문제는 다른 라인일때다, 모데가 다른데서 커서 나한테 오면 이기질 못한다.
존ㅡㅡ나 세서
기억해라 3렙이다, 볼베는 3렙부터 매우 강하다
3렙 전에 딜교해서 상대 반피 까두면 3렙 이후에 킬각 무조건 나온다.
다2 찍은 김에 공략 요즘에 맞게 다시 써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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