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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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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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ps 오리아나 등 비슷한것들 우르곳으로 미드가면 숨도못쉰다. 일단 적미드는 딜러가오는경우가 많으므로 우르곳 큐짤못버팀 ps 미드일경우 텔보다 보호막이나 점화 경험으로 둘중하나 골라서 가면됨 못고를것같으면 보호막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너무 간단해서. 초반 6랩전. 그냥 큐 견제 cs 잘먹고 상대 정글러 잘회피하면 일단 무난하게 겜을할수있음.
첫째도 둘째도 뒤지지말자. . 생각 보다 초반 엄청강한건 아니다. 특히 e 실패하면 골로갈수있다
cs 잘먹고6랩 부터. 킬각 쉽게 나온다.
11랩부터 우르곳 이 엄청 강해지는 시기 적정하게 잘활용하자 용탐 텔. 봇텔 등 강력한 라인전을 바탕으로
아군을 키우자
1 후반이면 거의 풀탬 이속탬이 두개라 순간적으로 적을 암살하기 좋으니 암살러 처럼 행동하자.
2 백도 하듯이 플레이하다가.(1:1)로 지기힘들다 아군 함류를 잘하자 적원딜을 절대 못죽이는 상황을 가장 경계하고. 아군 원딜혹은 미드 딜러 딜넣는거 잘보다가 여차싶으면 암살하자 궁
우르곳이 라인전 가는 이유는 단하나.. 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해야된다. 무엇이냐말하는거냐면
강력한 라인전을 바탕으로 적을 약화시키는것 이게 먼소리인가 하면 초반 수많은 견제 혹은 힘으로 찍어눌러서 조금이라도 덜키우는것... 평균적으로 앞서 작성대로 플레이한다면. 최소 2~3랩차이가 남. 이걸할수있냐 없냐가 승률을 만든다.
탑은 첫째도 둘째도 안뒤져 주는게 팀에 도움이며 (이점은 우르곳이 상대적으로 유리 ) 봇기도 잘하고 반반이다 싶으면 중반부터 먼가 흐름이 보이기 시작함 아 이길수있다 느낌 정도 현재 티어 플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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