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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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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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순서 큐가 메인이므로 4랩까지만 이후. w 마스터 중간에 궁을 찍는부분에서 6랩까지만 찍고 w 마스터 이후 궁마스터
초반 큐평 압박. 큐 이후 e 거리가 가능하다면 큐 따라가서 e w 게틀 이후 거리가 끝날때 w 끄고 평큐
6랩이후. 큐 견제 적피보고 e 넘기자 마자 궁(킬각) w 이후 킬 혹 미스시 w 끄고 평큐
적 반피 이하. 큐 평 궁.
적 2/3 정도 점멸 e 궁 w 큐 킬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개털린수 있음. 상대법은 경험치로 승부하는데 이게 가장큰 문제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견제하기 시작하면 매우 힘들어함.
단 에코보다 사정거리가 길어 막들어가면 ㅈㅈ침 천천히 요리해야됨
베인하고 또다른느낌. 베인은 3킬 먹고도 나중가면 진다는 기분이 들지만 루시안은 반대로 3킬 줘도 이긴다는 느낌
아주 극초반만 사리면.. 이후 껌임.
강함을 바탕으로 유지력매우 상타 압박하자.
아군 정글 타입 파악을 잘해야됨. 라인은 초반 하다보면 상대보다 밀고있을경우가많기때문에
2:1 지원싸움을 유리하게 하자. 초반.
우르곳은 레벨링에따른 파워가 남다름. 강력하면서도 그와중에 탱킹도 살발함.
레벨과 탬빨의 차이로 찍어눌른다 고생각하면 편함.
결국 상대 원딜을 물수있느냐 없느냐로 차이남.. 이게 어렵다
아군 지원및 암살. 여차하면 원딜보호하는게 적원딜 잡는거 보다 좋을수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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