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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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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22) | 2674 | 마나 | 400 (+50) | 1250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2 (+2.55) | 75.3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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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w e q입니다
장점은 평타떄리기가좋고
근접하기좋다는게 장점이나
상대가 암살자라면 다음 w쿨이 돌아오기전까지
끔살당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상대의 이동기를 뺄수도있죠
그리고 궁은 항상 스마트키하세요
처음에하다보면 전투중에 궁뻇을려
우왕좌왕하는데 우르프같은곳에서 몇판돌리시면
감 잡기쉽습니다.
그리고 e2타 사슬은 괜히 적쪽으로날려
뇌절하지마시고 그냥 안쓰시거나 미니언에다 쓰시는게좋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후반가도 뒤지게아프고 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후반가서 루덴에 라바돈 존야뜨고
작정하고 포킹만하면 답없음
근데 그전에 이미 시야잡아서 암살,끔살하는게 핵심

그리고 궁써도 내가 피흡하면되는데
그암이 잘크면 개노답인데 피지컬로할만하고
다르킨가면 딱히 아프진않은데 서로 뒤지게안죽음.짜증남
그래도 초반에괴롭히면 금방 15 서렌 ㅈㅈ받는다






















정글은 대부분 좀 반반가거나
후반가도 무난한애랑 하세요
그래야 파밍하기좋습니다
인베는 되도록 안가는게좋지만
막 누누 리신 쓰레쉬 이러면 가세요
의외로 cc기때매 나쁘지않지만
갈수있다면 가는게좋고
불안하면 백핑찍으세요
파밍하다 점화랑 궁킬각보세요
q로라인지우면서 킬각보시길......
팀에 탱커나 브루저가없다면 각보고
이니시내갸 열어야하면 열어서
존야랑 w로 어그로핑퐁하세요
적어놓음.
많이 부족하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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