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0% (0표)

66.7% (2표)

33.3% (1표)
★★★ [무라마나 + 크라켄] 방치미포 ★★
- [무라마나 + 크라켄] 템트리는 색상 들어간것만 보시면 됩니다.
(12.29 추가내용)
- [방치미포] 템트리는 그외 일반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5 (+2.4) | 95.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1. 평타 위주 - (무라마나 + 크라켄) (12.29 추가내용)
치명적인 속도 - (평캔 카이팅에 자신 있는분은 집공보다 치속을 추천)
승전보 / 마나순환 팔찌
핏빛 길 / 폭풍의 결집
최후의 일격
치속 = 미포 평타 or 타워철거의 핵심은 패시브 스킬이며
한타구도에서도 궁각이후 -> 평타구간에서 상대챔프들을 번갈아 쳐야함
(미포는 타 원딜과 달리 상대챔프를 번갈아칠때의 딜량과 스킬시너지가 탁월함)
(포커싱이 안맞는게 아니라 반드시 이렇게 해주셔야함) ----- 거리가 될 때만
--> 미포장인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점
=====================================================================================
2. 라인전 위주 - (집공)
집중 공격
승전보 (침착) / 사냥의 증표 (유령포로)
민첩성 (핏빛길) / 굶주린 사냥꾼 (모든피흡 최대 11% = 노피흡 극딜트리의 핵심룬)
최후의 일격 /
=====================================================================================
3. 궁극기 위주 (징수 + 수확 = 막타력) - 어둠의 수확
어둠의 수확
피의 맛 / 마나순환 팔찌
시야 수집 / 폭풍의 결집
굶주린 사냥꾼
=====================================================================================










사랑의 한 방 (Love Tap)
미스 포츈이 새로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기본 공격으로 (+0.5~1.0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한 발에 두 놈 (Double Up)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미스 포츈이 튕기는 총알을 적에게 발사하여 두 대상에게 각각 20/45/70/95/120 (+1.0AD)(+0.3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모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활보 (Strut)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4초간 직접적인 피해를 받지 않으면 미스 포츈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3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60/70/80/90/10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70/100/130/160/19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 (+주문력 100당 6%)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400)

쌍권총 난사 (Bullet Tim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미스 포츈이 3초 동안 정신 집중 상태로 총을 난사해 공격 한 차례에 (+0.75AD)(+0.2A5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14/16/18회 공격)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
치확이 확보되고, 나보리가 터지기 시작하면서 W 쿨이 사라짐
(무제한 사용가능)
==================================================================================================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 템트리 두개이니 본인 취향에 맞게 가주시면 됩니다 (12.29 추가 내용)
▣ 1번 템트리 - 무라마나 / 크라켄 / 징수 / 무대 / 도미닉 / 나보리 --- (평타 미포)
▣ 2번 템트리 - 징수 / 나보리 / 도미닉 / 무대 / 자객 / 블클 --------- (궁딜 미포)
==================================================================================================
▣ 무라마나 + 크라켄 (평타형 템트리 - 치속가능) (12.29 추가 내용)
사용해본 결과 (무라마나 + 크라켄) 템트리가 매우 강력하니 참고해주세요
- 장점 : 초반부터 궁딜이 강력 / 평타딜이 넘사 / (무라마나 + 크라켄 + 징수막타딜) 시너지가 어마어마함
후속템올리며 후반갈수록 템트리 조합도 완벽하고, 궁딜은 방치보다 약간 부족하나 크게 처지지 않음
속는셈치고 일단 써보시면 얼마나 사기인지 알게 될거에요 !
(※ 노딜 템트리인 월식은 절대 가지 않습니다 ※)
(※ 월식 : 평타트리에선 크라켄에 전부 뒤처짐 / 궁딜트리에선 퍼센트 방관임에도 6코어 궁딜이 훨씬 떨어짐)
(※ 월식 : 하드탱 상대론 '블클'이 있으므로 불필요, 피흡 / 이속 / 쉴드의 애매한 유틸성이 전부임)
- 요약 : 템트리 하나하나가 극후반을 바라보는 왕귀형 템트리임에도, 초반부터 너무쌘게 말이안됨
1. Q짤 라인전 + W 라인클리어 = 여눈시작 시 굉장히 효율이 좋은 편
2. 약한 1 ~ 2렙 궁렙시기에 무라마나의 타격당 추타딜의 효율이 최상
3. 로아 + 대천사처럼 초반부터 골드효율 및 이득을 많이 가져감
4. (무라마나 + 크라켄) 시점부터 전성기가 시작되어, 딜뽑는 타이밍이 매우 빠름 - (기존 미포와의 차이점)
미포의 최대단점 = 라인전 취약 + 1 ~ 2코어때 딜이 안나옴 (단점이 다 커버됨)
==================================================================================================
▣ 방치미포 - (2번 템트리)
- 템트리의 핵심은 = 기존의 (방관미포 + 치명미포)가 동시에 가능해졌다는 것이고
- 방관미포의 넘사벽 궁딜 + 치명미포의 평타 DPS를 모두 가질수 있다는 것.
- (방100 + 마저100) 허수아비 실험결과 = 평타 DPS 1900 === 궁딜 7000 근방의 말도안되는 성능.
피흡템이 빠진게 아쉬울수 있지만,
해당 룬특성에서 풀템기준으로
- [굶주린 사냥꾼 11% + 영약 15% = 약 25%] 가량의 피흡 유지가 가능.
- '피흡 of 레전드'의 롤이긴 하지만, 비슷한 성장시, 상대 쌍피흡에 대한 치감효과 없이도
압살 및 순삭가능한 넘사급 딜이 들어감.
- 딜이 쌘만큼 25% 피흡으로도 상대편 40% 이상급 피흡성능을 보임.
==================================================================================================
▣ 방치미포 템트리의 주요 장점
1. 치명 효과
- ①,②,③,④ 코어 모두가 치명 템트리 = 치명미포 템트리와 비교해도 손실이 없음
2. 방관 효과
- ①,③ 코어에서 [고정방관 + 퍼센트방관] 갖춰짐 = 방관 미포의 템트리와 비교해도 거의 유사함
특히, ⑤코어 [ 자객의 발톱 ] 완성시 => 고정방관 46 이라는 말도안되는 고정방관이 들어옴
3. 칠흑의 양날 도끼
- 신규효과 => 6스택 중첩시 타격당 [스킬 or 기본공격] 잃은 체력의 5% 물리피해
- 미포 3렙 궁 => 16회 공격 => 1초 뒤부터 10회 공격 모두 => 잃은 체력 비례딜이 박힘 (말도안되는 시너지효과)
4. 나보리 신속검
- 위 템트리의 경우 [ 깡공 + 고정방관 + 퍼센트방관 + 치확 + 치피 ] 모두 완벽하지만
공속템이 없어, W 공속스킬에 대한 의존도가 굉장히 높음
여기서, 나보리 사용시 ------- W 쿨이 ------- 무한임 -------
=> 따라서 공속템이 없음에도, 공속이 완벽하게 커버됨
★★★ [ 깡공 + 고정방관 + 퍼센트방관 + 치확 + 치피 + 공속 + 피흡 + 스킬가속 65 ] ★★★(궁쿨 60초 - 풀 쿨감) ★
원딜러에게 필요한 모 ~~~~ 든 옵션을 완벽하게 갖춘 씹사기 템트리.
- 이 템트리가 대회에서 나왔을때,
템간의 시너지가 떨어지는 극초반게임만 지나가면
말도안되는 캐리력과 성능을 보일것이라 장담함 (그렇다고 초반이 딱히 약하지도 않음)
==================================================================================================
▣ 방치미포 템트리 순서에 대한 상세설명
1. 징수의 검 vs 나보리
- 첫 템트리로는 (징수의 검) vs (나보리) 모두 가능한데, 그 차이를 말씀드리자면
★★ 나보리 = (성능)
★★ 징수의 검 = (라인전 막타킬 골드 + 처치골드 스노우볼 + 준수한 성능)
나보리가 첫템으론 치확이 아직 부족한 점, 왕귀형 타입에 징수의 검이 낫다는 점을 고려해
징수의 검을 첫 템으로 선정함.
2. 도미닉 vs 무대
- 무대가 치확에 따른 치피증가 옵션 => 템트리 후순위로 밀리도록 패치했으므로
치확옵션이 추가된 도미닉을 3코어로 넣음
- DPS 상의 별다른 손실이 없음 ==> (방100 + 마저100 허수아비 기준)
3. 자객의 발톱
- [ 패시브효과 => 고정방관 25 ]가 핵심이므로 후순위 템으로 가는것을 추천.
4. 칠흑의 양날 도끼
- 퍼센트 방관 위주 / 공격횟수당 깎아내기 효율 UP
- 궁렙이 어느정도되는 후반템으로 가는걸 추천.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1순위 - 도주기 없어서 라인전시 매우 불리함

블리츠크랭크
그랩류는 다 좋지않음 (쓰레시, 노틸 등)

파이크
그랩 + 폭딜형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0% (0표)

66.7% (2표)

33.3%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