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0 (+105) | 2355 | 마나 | 469 (+15.0) | 724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6) | 19.2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q w 국민콤보
라인전 상황때 w 맞춘적 q로 킬각노려주기 (e로 노리면 사거리싸움에서 질가능성이높아서 죽을 위험이 높아요)
한타 시작할때 선 궁으로 체력빼주기.
불타는 적에게 스킬사용시
Q= 1.5초 스턴
W= 데미지 20퍼센트 증가
E= 발화 범위 증가
R -> W -> E -> Q 순으로 저는선택을했는데
장단점이있는거 같습니다.
E를 선마를 하게되면 광역딜이 늘어서 좋고
Q를 선마를 하게되면 쿨감소로 인해서 스턴을 한번 더넣을수있는데,
Q범위가 이쑤시개라서 저는안전하게 W선마이후 E선마를합니다
취향차이인거같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쓰면 뒤로 가는게 확정이라 e -> 머리뒤로q 연계후 w식으로하면 이깁니다
초반에w견재 하면서 천천히하면 나름괜찬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잘 어울리는 원딜러
진 애쉬
브랜드 w 맞추고 진w연계면 3렙부터 라인전깡패됩니다.
애쉬는 6렙이후부터 시너지가 좋아요
잘어울리는원딜
진 베스트★★★★★
애쉬도 나쁘지않습니다
3렙까지 좀사려야해요(패시브 데미지)
리안드리 나오면 정말썝니다.
상대팀이 힐관련 서폿일경우 망각의 구 가주시고
불멸궁 원딜 나올경우에도 망각의구 정말좋습니다
사거리 긴 서포터들한테 취약하고
들어오는 캐릭터한테 약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