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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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89) | 2043 | 마나 | 350 (+45) | 1115 |
공격력 | 63 (+0) | 63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7) | 23.4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600 | 6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흡수된 안개 하나당 0.7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안개를 20개 흡수할 때마다 공격 사거리가 20,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35%만큼 생명력 흡수율로 변환됩니다.
세나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잠시 공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20%만큼 흡수합니다.
세나가 쓰러트리는 적으로부터 영혼이 생성될 확률이 낮으며, 세나의 아군이 처치한 챔피언, 대형 몬스터, 공성 미니언에서는 반드시 영혼이 생성됩니다. 레벨업 시 세나의 공격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기본 공격 시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며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변화합니다. 아무나 시전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적 챔피언에게는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범위: 13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포탑에 가까이 가거나 절대 시야를 통해 모습이 드러납니다.
은신 - 유령 형상: 적군이 이 유닛을 볼 수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위장 상태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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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1. 카이사는 폭딜에 능한 챔피언이다. 극 후반에 W만 맞추고 R 평 Q를 하면
세나는 폭사당한다.
2. 위에 서술했지만, R이 결국엔 W를 근처에만 맞추고 아무튼 접근해오면 곤란하다.
즉, 될 수 있으면 이 녀석의 W에 안맞을것과 R로 접근해오면 점멸을 쓰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사거리 밖으로 피해야한다.
그것만 성공한다면, 카이사는 문제가 아니다.
1. 이놈도 그 잘난 돌진기를 들고 있다. 그리고 폭딜도 카이사 못지 않다.
2. 의외지만 투사체를 막아내는 W는 세나가 사거리로 이득을 보는데 핵심중 하나인
W를 막아버린다. 카이사는 W를 맞추고 도망칠 여지라도 주지만 얘는 W를
애초에 차단하든지 어지간해선 안 맞는 녀석이다.
즉, 이 녀석 역시 사거리로 가지고 놀기에는 EW를 바로 써서 돌진해오면 곤란하다.
어찌보면, 카이사 보단 사미라를 필벤을 해야할 정도이다. 심지어 세나가 생존한다
치더라도, 아군이 누구하나라도 사미라에게 어시를 먹이는 순간 E 쿨이 돌아버려서
금새 세나를 쫓아온다. 라인전 부터 시작해서 골치아픈 녀석이니 되도록 피할 것.
다만, 돌진기가 있다고 무조건 문제가 아니라. 돌진기와 함께 순식간에 폭딜을 넣느냐다.
즉, 돌진하고 난 이후 세나가 못 버티고 터질 정도의 딜을 뽑아내느냐의 정도와
이후 돌진기가 얼마나 빨리 쿨이 도느냐다.
이즈의 경우 W를 피할 여지도, 앞비전이 드믈며 비전이 빨리 돌지도 않다.
베인 역시 구르기 이후 공속을 기반한 폭딜이지 사거리 범위를 벗어나면 해결이 된다.
하지만 루시안의 경우에는 W를 맞췄다는 가정하에 이속증가 + 만렙기준 8초 E가 된다.
즉, E를 금새 써서 쫓아옴은 물론이거니와 W로 이속증가로 쫓는것도 문제이며
Q평평 + R의 폭딜도 위에 세놈과 무시 못할 녀석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앞비전을 할 정도로 정신나간 이즈리얼이 드믄 것도 한몫을 챙긴다.
그건 둘째치고 Q로 포킹을 하면 당연히 골치 아프지만, 한타 교전에서 평타를 결국
치기 위해선 세나의 650~700 사거리 내에 위치 할 수 밖에 없다.
초반에도 아주 여유롭게 파밍을 할 수 있다는 것도 한몫을 챙기며, 똑같이 글로벌 궁극기로
어시나 킬을 챙긴다는 조건부를 따지면 세나가 좀더 확률적으로 쉽게 간섭하고 얻어낸다.
초반에야 우리가 100이나 부족하지만, 40스택 부터는 동일해지며. 60 스택 부터는
세나가 길어지며, 80부터는 이놈이 고연포를 들고오지 않는 이상은 세나가 일방적으로
평타를 때릴 수 있다.
물론, 케틀이 고연포를 안갈리는 없다. 하지만, 고연포 충전속도 보단 세나의 1미만 공속이
그래도 더 빠르다. 그건 둘째치고 그 한방딜이 세나나 케틀이나 비등비등하다.
대놓고 말하면, 세나가 덫을 밟거나 아니면 케틀의 E에 맞지 않는 이상은 즉사가 날 일도
그렇게 맞는다 하더라도 즉사가 될 일이 매우 드믈지만 반대로 케이틀린이
세나의 Q평평 또는 R을 맞으면 즉사에 해당된다.
즉, 기대값이 다르다는 것이다.
일방적으로 세나가 사거리로 후두려 패는게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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