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신파에 쌍관이 붙어있어서 특히나 코르키한테 효율이 좋습니다.
마관 (보이드)에 불필요한 주문력이 붙어있어서 선뜻 가기 망설여졌는데
이제 코르키한테 딱 맞는 공격력 + 주문검 + 마관 (약간이나마 도움되는 방관은 덤) 이 한 세트로 나오는 신파가 생겨서 코르키한테 안성맞춤입니다.
이번에 무라마나 효과가 바뀌어서 굳이 단일 딜이 아니여도 효과가 터집니다.
무슨 말이냐면, 코르키 인광탄과 미사일에 전부 무라마나가 터진다는 뜻이고, 이전에 시너지 없이 올리던 무라마나가 이제는 이즈리얼 만큼의 극한의 효율을 보여줄 수 있다는 말이지요
[굶주린 히드라]
1. 라인 미는 속도에 좋고
2. 포킹 시에 미니언에 미사일을 맞춰서 챔딜을 하거나, 직격타로 챔피언 여럿에게 맞추면 히드라 딜이 들어가서 좋죠
리메이크 전 피오라가 온힛 궁으로 한타에서 광역 히드라 데미지가 들어간다는 점이 핵심이였다는걸 생각해 보면 마찬가지로 전혀 무시할 수 없는 옵션입니다.
*신파 이즈리얼
그렇기 때문에 비슷한 케이스의 코르키도 안 좋을 이유가 없지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