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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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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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Shift - Enter - "아 이게 안 맞네" - Enter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도 초반에만 무난하게 흘렸다면 중후반에선 교전력+궁과 핑퐁을 이용해서 충분히
가져올 만 합니다.
점화그브의 순간적인 '드락+강타+점화'콤보는 리신이 궁반응으로 차도 죽어버리니
진짜 매우 조심하셔야됩니다. 지금 그브 1킬의 값어치가 상상을 초월합니다.
많이 까다로워 하시는 분들은 플레구간 부터 고정 밴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만나게 된다면 초반에 다른 라이너를 끼고 다대다 교전으로 푸셔야합니다.
한 번 이득보고 레벨업이 앞서게 된다면 선6 또는 레드 타이밍에 확실하게 말릴 타이밍이 나오는데 그때 찾아서 죽여놓으시면 렉사이/신짜오같은 챔은 중후반에 확실히 썩기 때문에 굳혀나가기 편하실 겁니다.
무난하게 흘러가셨다면 블클 떳다고 까불다간 Q끊기고 풀분노E에 머리 터집니다.
내머리만 터지는 게 아니라 그때면 옵젝 타워 다터져요
기존 리신와 비슷한 템트리를 올렸다면, 시즌11이 되면서 X친놈 마냥 방관템 올리는 경우도
있던데.. 조심하십쇼 진짜 정신 나갈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카직스는 성장챔에 가깝기에 최소한의 템 기반이 마련되어야 하는데 이젠 바로 방관템을 향해 달리기 때문에 성장시간도 굉장히 짧아졌고 코어 하나 뜰 때마다 맵 전체에 부담이 너무 가중됩니다. 최대한 초반교전 이용해서 확실하게 위치 잡아주고 빠른 오브젝트/교전
유도하시면 그래도 극 초반엔 별 거 없는 카직스 말릴 수 있겠습니다.
p.s 드락사르의 변경으로 예전 부쉬 들어가면 무제한 은신이었던 그 때가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룬메가 사라지고 첫 코어를 뽑는 게 굉장히 부담스러워졌고 초반 교전도 AD정글에 비해 어렵기 때문에 만나게 된다면 신나게 패줍시다. "엘리스"를 제외하곤 대부분 AP정글은 전부 쉽습니다. 특히 요즘은 상대 상체 3AP면 거의 꽁승 판이라고 보셔도 무방,,
첫 째도 교전, 둘 째도 교전. 상대 진영 그냥 박으라는 소리가 아니고,
제발 빈 라인 리신으로 가서 다 먹지마시고 같은 팀 아군 라이너한테 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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