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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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퍼였던 것이 너프를 먹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주문력을 택했습니다.
이제는 쿨감트리로 가기 때문에 쿨감이 필수입니다. 더불어 빛의 망토도 난입의 부재로 필수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방 마저 알아서 상대 맞춰서 가주세요.
지금 난입 들고 하면 계속 집니다. 속도 빨라봐야 딜이 안나와서 블라디가 중반까지 존재감이 없어져버려요.
소규모 한타나 맞다이에 감전이 좋고 지배 하위룬으로 피흡도 가져가 줍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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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뭐 기본적으로 점멸 or 유체화로 뛰면서e(차징중에) r q(강화)weq 풀콤이구요
제가 쓰는 템트리대로 가시면 딜 쌔서 보통 이 콤보 다쓰기 전에 한 둘은 즉사합니다.
e차징중에 w사용가능한데 많이 연습해주세요.
팀원이 싸우는 도중에 벨트쓰면서 들어가면서 궁쓰고 점멸로 e광역딜에 강화 q로 딸피 잡아주면 한타 거의 이김
시작템
- 도란링 : 초심자나 블라디 처음하는 분들은 미니언 수급 체력회복, 체력량이 준수한 도란링가세여
- 암흑인장 충전포션 : 이번시즌 들어서 개꿀인듯 거의 이거씀 초반 킬 어시먹으면 굉장히 스노우볼 잘굴러감
- 도란방패 : 잘안가지만 상대가 짤챔인데 좀 극단적이다 싶을 떄,( 미드ap말파 등)
- 신발 4포 : 제라스같은애들 상대로 갑니다
아이템빌드(벨트)
마관신-벨트-우주의추진력까지 고정입니다 이 이후로는
- 상대 마방도 안올리는데 내가 혼자 잘크네? 데켑
- 마방게이들이 판치네? 공허
- 상대 ALL AD, 이니시를 내가 걸어야 되는 판이거나 어그로가 ㅈㄴ끌린다. - 존야
- 상대 4AP 이상 - 밴시
추천드립니다.
결국 밤수가 추가뎀 쌉너프를 당해버리면서 이제 차선책으로 고르는 템이 되었습니다.
블라디 템트리는 현재 크게 2가지 정도 쓸만 하다고 합니다.
1. 벨트-우주 추진력 : 하위템도 괜찮고, 쿨감을 빠르게 맞춰주며, 라인클리어 지속딜 한타진입 등 많은부분에서 유틸성이 뛰어나다 보니 가장 무난하고 괜찮은 템트리로 애용받고 있습니다.
특히, 벨트 RQ(감전) 점화는 1대1 대결에서 거리 좁히고 킬각내기 최고의 콤보입니다.
2. 밤수 템트리 : 너프를 먹었지만 상대 조합이 무조건 들어오는 브루져 탱커 조합일 경우에 갈만 합니다. (말파, 신짜오, 다이애나, 알리스타, 카이사 같은 경우) 밤수 다음에 잘컷다면 데켑 공허 지팡이 올려주면 진짜 옛날 죽창 블라디의 뽕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만, 무난하게 컷다면 데켑뜰 떄까지 큰 힘을 발취하기 힘들어서 차선책이라고 생각합니다.
3. 고려할만한 아이템, 가지 말아야 할 템
상대 ALL AD 일때 가끔 가볼 만함 이속도 쏠쏠
인장스텍 풀로 유지가능하면 1~2코어 사이나 이후에 가면 10캐리가 가능하다.
사일러스 스웨인 문도 아트록스 다리우스 누누 등 피흡 말도안되는 애들 2마리 넘으면 3코어로 가줌 800원짜리 치감템은 2코어 전에 먼저뽑아놓는편
- 정령의 형상,심연의 가면 : 씹딜로스를 유발합니다. 흡혈은 이미 충분하고 기동력이 딸린 블라디가 상대를 재빠르게 녹이려면 무조건 딜템을 가야합니다. 팽팽한 상황에서 AP가 무서워 이걸 간다? ---> ㅈㅈ
- 균열 생성기 : 블라디와 찰떡궁합의 시너지 마치 흡책을 보는 듯 하지만 너무 수동적인 플레이밖에 할 수가 없고 고통스러운 상처템이 싸다보니 장점이 잘 안느껴집니다. 낚시하는 신화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가 탱커가 없고 들어오는 조합이라면 블라디는 최상의 픽입니다!
초반 바위게 싸움 잘보면서 4렙 이후에 강화 Q 돌 때 E 점멸 강화Q 점화에 감전터지면서 카직스 같은애들 거의 반피 날아가니 맵리딩 잘해줍시다.
포탑이 안먹을 정도로 당겨주면서 cs 집중해줍니다. 약한 타이밍이니 딜교는 피하세요.
마관신 나온 이후 소규모 한타, 용한타, 봇로밍 적극적으로 해주세요. 한타에서 이득을 봐야됩니다.
잘커서 이니시를 거는 순간 1~2명 딸 수 있겠다 싶으면 이니시 바로 거셔도 되고,
내가 별로 못컷는데 우리 원딜이 잘컷으면 붙는애 한테 풀콤박아줘도 됩니다.
전자의 블라디가 돼서 소환사 협곡을 휩쓰는 뇌염모기가 돼봅시다.
팀이 호응을 잘 해줄 수 있는 위치에서 선진입을 해줍니다. 최대한 딜 많이 넣어주는 식으로 플레이하되, 상대 주요 딜러를 중심으로 강화 q 박아주세요
경험과 노력^^
딱히 인증도 안했고 첨쓰는 글이지만 많은 블라디 유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도 연패하다가 이렇게 하고나서 계속 캐리하면서 연승중입니다.
블라디가 4~5티어인게 점점 체감이 들긴하지만 극복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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