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아지르, 사막의 황제
Azir, the Emperor of the Sands
0
0
0
미입력
1/1
아지르 장인 웅영이 템트리 10.23패치

- 웅영이요(2020-11-21, 조회수: 4568)

안녕하세요
웅영이 입니다.
매시즌 마다 공략글을 쓰고있습니다.


이번 시즌11은 

메이지는 탱커를 위주로 상대하는 느낌인거같아요

아지르는 지속딜러다 보니까

저같은경우엔 리안드리(리안드리의 고뇌) 템트리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지르, 사막의 황제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19) 2573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52 (+3.5) 111.5 공격 속도 0.625 (+6%) 1.263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룬 같은경우에는 
취향차이긴 하지만 일단 대표사진에는
제가 최근에 젤 많이든 룬으로 올려놓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11은 ap메이지는 깨달음이 필수입니다.
11레벨이후 적처치관여시 사용스킬 재사용대기시간20%가
은근 꿀이기때문에 가셔야해요

1.정밀 마법 (LethalTempo(치명적 속도)Conqueror(정복자))PresenceOfMind(침착)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 +ManaflowBand(마나순환 팔찌)Transcendence(깨달음)


정밀룬의 장점
초반라인전 단계는 다른 룬들에비해 초반이 힘듭니다.
그대신 후반에는 힘이 가장 강한룬이기도하죠
룬에 붙어있는 스탯들이 다 후반지향이기때문에

단점.
아지르는 라인전 단계에서 봤을때는 초반 견제력면에서는
상위티어 챔프들만큼 강합니다 
그런데 정밀룬쪽을 초반에 견제력면에서는 
많이 약하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아지르가 초반에
약하다고 생각할수있습니다.

정밀쪽 룬을 선택할 때는

상대 미드챔프와 아지르가 솔킬각이 
거의 안나올정도로 서로 파밍만하는 구도인 
챔프 
ex)모르가나,라이즈 같은 노잼챔프들 ㅋ_ㅋ

2.지배,마법 (Electrocute(감전)HailOfBlades(칼날비))TasteOfBlood(피의 맛)EyeballCollection(시야 수집)RavenousHunter(굶주린 사냥꾼) +ManaflowBand(마나순환 팔찌)Transcendence(깨달음)


감전룬은 거의 무난하게도 사용할수있고
주로 드는상대가 Zed(제드) LeBlanc(르블랑) 이런
물몸 암살자 상대로 드시면 웬만하면 거의 딜교는
이긴다고 봅니다 

이유는 피의맛이랑 굶주린사냥꾼으로 맞딜교하고
아지르는 E스킬 신기루Shifting Sands(신기루)로 
스킬 하나를 씹고 들어가면 라인전단계에선 
거의 7:3으로 라인전 할수있습니다.

HailOfBlades(칼날비)칼날비 같은경우엔 
상대가 근거리 암살자 or 근거리 챔프 상대로 자주드는데
딜교를 많이할거같으면 칼날비HailOfBlades(칼날비)를 택하시고

그게아니라면 정복자Conqueror(정복자)or LethalTempo(치명적 속도)치속 
첫번째 룬처럼 가시면되겠습니다.

3.마법,지배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ManaflowBand(마나순환 팔찌)Transcendence(깨달음)Scorch(주문 작열) + TasteOfBlood(피의 맛)RavenousHunter(굶주린 사냥꾼)
유성룬은 
주로 ap메이지 원거리 상대로 듭니다
그냥 무난무난한 룬이기도하고
Q견제Conquering Sands(사막의 맹습) 위주로할때 들면됩니다.


Ghost(유체화)Heal(회복)barrier(방어막)Exhaust(탈진)Teleport(순간이동)Cleanse(정화)

상대입맛에 골라 가시면됩니다.
슈리마의 유산 (Shurima's Legacy)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아지르는 무너진 포탑 위에 태양 원판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판은 230~41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0~9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45초에 걸쳐 붕괴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사막의 맹습 (Conquering Sands)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60/80/100/120/14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사정거리: 720)
일어나라! (Arise!)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아지르가 10/9/8/7/6초 동안 모래 병사 하나를 소환합니다. 모래 병사 근처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해당 병사에게 공격 명령을 내려 적이 있는 방향에 0~77(레벨에 따라) (+50/65/80/95/110)(+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신기루 (Shifting Sands)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100/140/180/2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1.5초 동안 70/110/150/190/230 (+0.6 AP)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1100)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200/400/60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5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콤보는 딱히 weq말고는 없어서..패스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템트리는 말로 설명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요네
닷지추천
아무리해도 해답이안보임
아지르가 궁쓸때 요네가 궁쓰거나 e로 다시돌아가면 안맞음 ㅋ_ㅋ
ㅈ버그
아칼리
할만하긴한데
요네보단 할만함....근데 벤하죠 ㅋ_ㅋ
키아나
얘는 플레이어 손에따라좀 많이 갈리는거같은데
키아나 상대할때는
r을 절때 먼저 쓰시면안됍니다 궁빠지고쓰시면 할만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산드라
르블랑
사일러스
상대하기 쉬운챔이라고 올려두긴했지만
아지르는 워낙 손타는챔프기때문에 
의미가 있나싶기도해서....
그래도 그나마 상대하기쉬운챔프는 요정도?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11-21 추후에 업뎃하겠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