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이번 시즌도 결국 고난의 시즌이 찾아왔다.
자객의 발톱 트린 : 쓴건 좋은데 어차피 트린이라 더 못쫓아감 유체화 필요
돌풍 트린 : 마찬가지로 돌풍으로 쪼금 더 쫓아간건 좋은데 그게 전부다.
월식 트린 : 월식은 터지는데 그거 말고 없음.
드락샤르 트린 : 그나마 희망적임, 누구든 킬 관여하고 궁쿨이 끝나더라도
은신으로 살아오거나 하는 등 트린에 생존력을 높여줌 쿨감도 좋고.
크라켄 트린 : 트린이 3타 때릴 일이 매우 드믈어서 계륵 그 자체
삼위일체 트린 : 그러니깐 트린이 붙어서 때리기 시작하면 참 좋은데
그럴일이 없어서 답도 없는 개같은 인생이다.
불멸의 철갑궁 트린 : 그나마 희망이라면 희망이다 후반 왕귀라도
되기라도 한다 물론, 그래봐야 트린은 트린이다.
선혈 포식자 : 이것도 희망이 보인다. 근데, 치감 템들이 늘었으니
어지간해선 치감템들이 나오고 결국 답도 없어질 것이다.
그외 기타 )
AP 트린은 그냥 이야기 안 꺼내겠다. 태생이 답이 없으니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