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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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짜오 참고용 연구
새 시즌 시작 후 마음에 드는 공략이 없어서 직접 써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4.7) | 114.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은 칼날비나 난입 두개 중 하나 취향으로 선택
칼날비를 가는 이유
- 프리시즌 전에는 갱을 갔을 때
를 마냥 가만히 서서 맞아주지 않기 때문에 추격 능력에 좋은 난입을 들었음

(또는 추격 난전 회피등 다양한 이유)
- 그러나 -
의 하위 아이템에
이 있기 때문에 추격능력을 초반부터 보완 할 수 있음


1) 칼날비의 경우
2번째 줄

취향으로 고르나 본인은
를 사용




3번째 줄

취향으로 고르나 본인은
를 사용




시야 주도권을 가지고 싶으면
를 사용

특수 상황에 이득보고 싶으면
를 사용

마지막 줄
는 고정


2) 보조룬
부족한 추격 능력을 보완하기 위해 빛망 고정
1) 난입을 가는 이유
-
이나
등 초반 신화템 선택에서 자유로움


- 칼날비에 비해서 공속이 느리지만
를 무난하게 3까지 찌를 수 있다고 생각되면 선택하기 좋은 것 같음

2번째 줄
고정 (강타 박고 추격)

3번째 줄
이 
보다 더 교전능력이 좋다고 생각함



마지막 줄
고정

2) 보조룬 
추천


- 난입을 가면 칼날비에 비해 공속이 부족하기 떄문에
는 고정으로 가는 것이 좋은듯











결심 (Challenge)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시마다 총 공격력의 15/30/45/60% (1/6/11/16레벨에서)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신 짜오의 체력이 6~74(+0.1AD) (+0.65AP)만큼 회복됩니다.

삼조격 (Three Talon Strik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신 짜오가 강력한 연계 공격을 준비합니다.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이 16/25/34/43/52 (+0.4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다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씩 감소시킵니다. 마지막 공격은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풍전참뢰 (Battle Cry)
마나 소모: 60/55/50/45/4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신 짜오가 창을 가르며 30/40/50/60/70 (+0.3AD)의 물리 피해를 입힌 뒤 그대로 찔러 50/85/120/155/190(+0.9AD)(0.65AP)의 피해를 입힙니다. 찌르기에 적중당한 적은 1.5초 동안 50% 둔화됩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무쌍돌격 (Audacious Charg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신 짜오가 적에게 돌격하여 모든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30%만큼 둔화시킵니다.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현월수호 (Crescent Swee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신 짜오가 창을 매섭게 휘둘러 75/175/275 (+1.0 추가AD)(주문력의 110%) + 적 현재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고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1) 칼날비의 경우


을 상황에 맞게 섞어주면 될것




본인은 


순서로 많이 올림




잘안 풀리거나 상대 cc가 강한경우 
를 섞어 주셈


2) 난입의 경우 
중 하나를 감


- 두 템의 공통적인 문제는 공속의 스탯이 없음 그래서
를 2코어로 가는 것을 추천

- 이후 

상황에 맞게 가면 될것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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