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프리시즌] 프리시즌 숨겨진 꿀챔 호디르!
이번 프리시즌에 op.gg를 봐도 2~3티어에 머물러있는 우디르
승률도 괜찮게 나옵니다
그 이유는 이번시즌 템과 정글이 너무 잘어울리기때문인데요
한번 알아봅시다
부족한부분 댓글에 바로바로 피드백해주세요
<전설의 3렙갱>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정복자 승전보 강인함 고정입니다.
상대정글이나 상대팀이 대체적으로 물몸이라면 최후의일격 들어줍시다
스턴에 정말 잘맞는 비열한한방
부족한 피흡을 보충해주는 굶사(가끔 끈사가셔도 됩니다)
쪼꼬미룬 공속 적응형 고정에 상대 정글이 ap면 마방가시고 아니면 방어력드세요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4/48/62/76/9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1렙 q 2렙 w 3렙 e가 젤 베스틉니다
2렙에 간혹 e찍으시는분들이 계시는데 피관리 엉망진창됩니다...
스킬은 q-e-w순으로 찍으시죠
일해라 인벤 6렙 만들어줘야지
스킬 콤보
패시브 3스택 유지하시면서 달려가셔서 e쓰고 q로 패세요
매우 간단합니다 피빠지면 w쓰시고요






스킬 활용 팁
e로 달리시기 전에 w쓰시면 쉴드얻은채로달려가요
e평q평하시면 평캔비스무리하게됩니다.
3타 잘 기억하세요 1타 3타마다 터집니다.
*붙으면 존나쎄다"기억하시고요
e에 유닛통과 붙어있어서 갱도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이번에 우디르가 떡상한 이유중 하나가 정글템 개편입니다.
많은 돈을 세이브시켜주고 마나재생과 생명력흡수가 다달려있어서 기존의 마나관리가 괴랄했던 우디르가 훨신 편해졌죠.
초반맞다이와 피관리도 괜찮아졌고, 쓸데없이 차지하던 아이템창도 비게됩니다.
따라서 우디르가 훨씬 원활해졌습니다.
1코어로는 발걸음분쇄기를 갑시다.
발걸음 파랑스마하면 상대정신못차리고 필킬입니다.
또한 발걸음 하위템 강철가시 채찍은 우디르한테 용이하죠.
2코어로는 몰왕검을 갑시다. 발걸음스마 쓰고 추노와 딜링 피흡을 뽑는순간 아무도못막습니다.
3코어론 내가 너무 잘컸다/ap가 아프다 하심 마최
아닐경우에는 그냥 스테락 올리세요.
4코어로는 상대를 보고가시면 좋은데 보통 화공펑크사슬검 치감이 좋더라고요.
가엔도 잘맞습니다.
신발은 주로 1~2코어 사이에 올리시면 좋습니다.
닌탑가시고 cc기 너무많다 하심 헤르메스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무무
필밴입니다. 한타 갱킹 정글링 다 우디르보다 한수 위에요.
그냥 이번 프리시즌 최고수혜잡니다.
우디르랑 같이 5티어밥먹던 찐따같던 애무무가 아닙니다
그냥 이번 프리시즌 최고수혜잡니다.
우디르랑 같이 5티어밥먹던 찐따같던 애무무가 아닙니다

람머스
순수ad인 우디르에게 이거만큼 치명적인것도 없습니다.
초반에 최대한 이익챙겨놓으세요.
초반에 최대한 이익챙겨놓으세요.

케인
벽...벽이뭐노 이것땜에 안됩니다.
다르킨이면 화공펑크사슬검 3코어가세요
다르킨이면 화공펑크사슬검 3코어가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개바릅니다 진짜
자신을 믿고 해보세요.
저땜에 겜접을뻔한 마이도 있습니다.
자신을 믿고 해보세요.
저땜에 겜접을뻔한 마이도 있습니다.

신 짜오
오지게 패세요.
알아서 들어올겁니다. 걍 개패세요
알아서 들어올겁니다. 걍 개패세요

그레이브즈
카정의 대명사라지만
우디르가 정글링 더빠릅니다. 무리하는거 그냥 붙어서 조지세요.
우디르가 정글링 더빠릅니다. 무리하는거 그냥 붙어서 조지세요.
이외에도 세트 잭스 니달리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상대가 에코나오면 좀 킹받긴하지만 6렙전에 조져두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옛날에는 무조건 블루스타트였는데
요즘은 정글템에 마나젠 붙어서 블루팀이어도 레드리쉬-블루-상대레드카정
이렇게하세요. 상대레드카정 99%성공합니다. 우디르는 3렙에 무지막지하게 셉니다
초반 운영법
3렙갱 필수
오브젝트라는 오브젝트 다가져가셔야 후반에 힘안빠져요
중반 운영법
우디르는 무난하게왔으면 요정도까지가 전성기입니다.
후반 운영법
한타는 좀 어려워요.혼자다니는애들 잡읍시다.
중간에 틈틈히 정글몹먹으면서 레벨링해야 힘 덜빠져요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는...좀 어렵습니다
점멸이니쉬로 상대원딜 암살하고시작하는거 굳굳
챔피언별 대응법
댓글로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마치며
여러분도 프리시즌 즐겁게즐기시고 궁금한점은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