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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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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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공 분열
(Majestic Roar)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잠시 후 볼리베어가 지정한 위치에 번개를 소환하여 적에게 60/90/120/150/180(+0.8AP)(+대상 최대 체력의 7/8.5/10/11.5/1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최대 150/300/450/600/7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5%(+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스킬은 E선마를 합니다
패시브의 공속계수 0.04가 생김으로써 AP볼베의 존재이유라고 볼 수 있는데요
주문력 100당 공속20%가 오릅니다
그리고 0.4AP의 전이데미지가 있는데
자꾸 언급하지만 단일 흡혈 판정입니다
제발 인지하시고 이게 핵심이고 AP를 사기로 만들어주는 요인입니다.
AP를 올릴 수록 공속과 데미지가 자동으로 챙겨집니다.
왠만하면 Q를 연계한 EQ로 확정타를 맞춰주세요
6렙에 이동기와 점멸이 없는상대로 ER 던지고 QW 꼽으시면 풀피 원콤납니다.
1코어로 벨트나 다른 템을 기용하는 분들도 있으나 저는 패시브의 단일흡혈링이 메인이라고 생각하기에 균열을 선호하며
2코어 내셔 = 공속 + 주문력 비례 공속 + 타격데미지로 기용
3코어 데켑 = 보유하는 과정과 보유시의 스펙이 어마무시하고 2코어와 3코어의 파워차이가 매우 크게 발전하기에 기용 *제일 핵심
나머지는 유동적으로 가고싶은 템 가도 됨.
1300원 짜리 흡수템만 나와도 라인전 흡수력이 엄청나게 올라감
단일흡혈링의 판정인 패시브 전이데미지로
라인전에서 말도 안되는 치유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푸쉬후 E,R 다이브
라인푸쉬후 E,R 다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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