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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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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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랭 무패 암살우디르 템트리 (연구완료)

- 우디르의습격(2020-12-02, 조회수: 13768)

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Udyr(우디르)
우디르 약X

진짜 우디르 현재 매우 좋음
그리고 사람들이 우디르에 대한 데이터가 
부족해서 좋은 성능이 나옴

* 단, 우디르를 하려면 기본적으로 무빙이
 좋아야 함.(필수요소)
#우디르#우디르짱짱맨#암살우디르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PressTheAttack(집중 공격)
우디르의 핵심
이하 설명 생략(암살우디르 필수)

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
당신이 무빙이 좋으면 일격을 나쁘면 저항을 드세요.

CheapShot(비열한 한 방)EyeballCollection(시야 수집)
우디르는 확정스턴이기 때문에 비열한 한 방이 좋고
그 뒤에는 취향대로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4/48/62/76/9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호랑이 태세
(Tiger Stance)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속 효과: 우디르가 첫 번째와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으로 호랑이의 일격을 날려 2초에 걸쳐 30/60/90/120/150/180 (+1.1/1.25/1.4/1.55/1.7/1.85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상승합니다.

동일한 대상에 호랑이의 일격을 적중시키면 이전에 적용된 효과의 나머지 모든 피해가 즉시 가해지고 새로운 효과가 적용됩니다.
거북이 태세
(Turtle Stance)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속 효과: 우디르가 거북이 태세에 돌입한 후 첫 번째 공격과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시 최대 체력의 2.5%가 회복됩니다. 회복되는 체력은 우디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5%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60/95/130/165/200/235 (+0.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곰 태세
(Bear Stance)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대상이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이 효과는 5초 안에 같은 대상에게 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 시: 우디르의 이동 속도가 2/2.25/2.5/2.75/3/3.25초 동안 15/20/25/30/35/40% 증가하며, 이동 시 유닛을 통과합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암살우디르 아이템 설명

-우디르는 상대방한테 빠르게 붙어야 하므로 빨강 스마보단 파랑 스마가 효율이 더 높음.

-우디르는 돌진기가 없기 때문에 자객을 올려서 돌진기를 만들어줘야 함.

-히드라를 올리는 이유는 우리가 든 룬은 집에서 집공이기 때문에 몸이 매우 약함. 그리고 후반에 가면 우디르는 할 것이 없음. 그래서 스플릿을 빠르게 할 수 있게 티아맷을 올려주고 원딜을 물고 조금 더 버티게 피흡이 달린 굶드라를 가는 것임.

그 뒤론 자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우디르 상위 호환. 초반에도 짐
스카너
정보부족+우디르보다 정글링이 훨씬 빠름. 초반은 이김
람머스
가시갑옷 나오면 못잡음. 초반은 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일러스
이하 뒷 말은 생략한다. !사일러스 스킬하나 봉인!
누누와 윌럼프
도주기도 없구 덩치가 커서 때리기 너무 쉬움.
리 신
발차기로 날리지만 우리는 자객으로 붙을 수 있음.


라인 / 정글 운영법

 블루 진영 

상대 블루 선

레드-블루-두꺼비->카정or갱


상대 레드 선

블루-두꺼비-레드->카정or갱


 레드 진영

상대 레드 선

블루-두꺼비-레드->카정or갱


상대 블루 선

레드-블루-두꺼비->카정or갱

초반 운영법

 극초반에 상대 동선 파악을 위해 레드 진영이면 상대 블루에, 블루 진영이면 상대 레드에 와드박고 귀환.


그 후 렌즈 구입.


그리고 상대 정글을 마음껏 괴롭혀주세요!

중반 운영법
자객이 떳으면 더 편하게 갱을 갈 수 있음
후반 운영법
우디르는 후반엔 없는 챔프기 때문에 티아맷으로 열심히 라인정리하면서 백도어하자.
챔피언별 대응법
올라프를 제외하면 다 이김(다리우스는 누가 먼저 선빵치냐 싸움으로 나뉘어짐)

마치며
확실히 시즌2020보다 좋아졌고 이거 지금 개사기임!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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