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솔랭 무패 암살우디르 템트리 (연구완료)















우디르 약X
진짜 우디르 현재 매우 좋음
그리고 사람들이 우디르에 대한 데이터가
부족해서 좋은 성능이 나옴
* 단, 우디르를 하려면 기본적으로 무빙이
좋아야 함.(필수요소)
#우디르#우디르짱짱맨#암살우디르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우디르의 핵심
이하 설명 생략(암살우디르 필수)



당신이 무빙이 좋으면 일격을 나쁘면 저항을 드세요.


우디르는 확정스턴이기 때문에 비열한 한 방이 좋고
그 뒤에는 취향대로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4/48/62/76/9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호랑이 태세
(Tiger Stance)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우디르가 첫 번째와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으로 호랑이의 일격을 날려 2초에 걸쳐 30/60/90/120/150/180 (+1.1/1.25/1.4/1.55/1.7/1.85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상승합니다.
동일한 대상에 호랑이의 일격을 적중시키면 이전에 적용된 효과의 나머지 모든 피해가 즉시 가해지고 새로운 효과가 적용됩니다.
- 거북이 태세
(Turtle Stance)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우디르가 거북이 태세에 돌입한 후 첫 번째 공격과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시 최대 체력의 2.5%가 회복됩니다. 회복되는 체력은 우디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5%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60/95/130/165/200/235 (+0.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곰 태세
(Bear Stance)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대상이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이 효과는 5초 안에 같은 대상에게 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 시: 우디르의 이동 속도가 2/2.25/2.5/2.75/3/3.25초 동안 15/20/25/30/35/40% 증가하며, 이동 시 유닛을 통과합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암살우디르 아이템 설명
-우디르는 상대방한테 빠르게 붙어야 하므로 빨강 스마보단 파랑 스마가 효율이 더 높음.
-우디르는 돌진기가 없기 때문에 자객을 올려서 돌진기를 만들어줘야 함.
-히드라를 올리는 이유는 우리가 든 룬은 집에서 집공이기 때문에 몸이 매우 약함. 그리고 후반에 가면 우디르는 할 것이 없음. 그래서 스플릿을 빠르게 할 수 있게 티아맷을 올려주고 원딜을 물고 조금 더 버티게 피흡이 달린 굶드라를 가는 것임.
그 뒤론 자유
-우디르는 상대방한테 빠르게 붙어야 하므로 빨강 스마보단 파랑 스마가 효율이 더 높음.
-우디르는 돌진기가 없기 때문에 자객을 올려서 돌진기를 만들어줘야 함.
-히드라를 올리는 이유는 우리가 든 룬은 집에서 집공이기 때문에 몸이 매우 약함. 그리고 후반에 가면 우디르는 할 것이 없음. 그래서 스플릿을 빠르게 할 수 있게 티아맷을 올려주고 원딜을 물고 조금 더 버티게 피흡이 달린 굶드라를 가는 것임.
그 뒤론 자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우디르 상위 호환. 초반에도 짐

스카너
정보부족+우디르보다 정글링이 훨씬 빠름. 초반은 이김

람머스
가시갑옷 나오면 못잡음. 초반은 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일러스
이하 뒷 말은 생략한다. !사일러스 스킬하나 봉인!

누누와 윌럼프
도주기도 없구 덩치가 커서 때리기 너무 쉬움.

리 신
발차기로 날리지만 우리는 자객으로 붙을 수 있음.
라인 / 정글 운영법
블루 진영
상대 블루 선
레드-블루-두꺼비->카정or갱
상대 레드 선
블루-두꺼비-레드->카정or갱
레드 진영
상대 레드 선
블루-두꺼비-레드->카정or갱
상대 블루 선
레드-블루-두꺼비->카정or갱
초반 운영법
극초반에 상대 동선 파악을 위해 레드 진영이면 상대 블루에, 블루 진영이면 상대 레드에 와드박고 귀환.
그 후 렌즈 구입.
그리고 상대 정글을 마음껏 괴롭혀주세요!
중반 운영법
자객이 떳으면 더 편하게 갱을 갈 수 있음
후반 운영법
우디르는 후반엔 없는 챔프기 때문에 티아맷으로 열심히 라인정리하면서 백도어하자.
챔피언별 대응법
올라프를 제외하면 다 이김(다리우스는 누가 먼저 선빵치냐 싸움으로 나뉘어짐)
마치며
확실히 시즌2020보다 좋아졌고 이거 지금 개사기임!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