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D2~3) 신 템트리 증오의사슬,유령무희 다리우스 + 3부랄 다리우스
다리우스의 애정을 가득담아
선조의지혜와 저의 지혜를 합쳐 만들어낸
3부랄 증오의사슬 유령무희 다리우스입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7 (+5.2) | 12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상대cc기가많다 민첩함빼고 강인함
발분이 망해버린 지금의 다리우스는 무조건 보조룬 빛망이랑 기민함을 들어야됩니다.
그래도 무조건은 아니지만 나중에 가면 결의 쓸모가없네요..
나중..나중을 바라보기 위해 빛망과 기민함을 들어줍니다.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20/25/30/35/4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25/250/375(+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다리장인들이라면 다알제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1,2 코어 고정
3코어 (신화 고정)
4,5코어는 아랫설명 참조
시작아이템은 3부랄

로시작할려면



카운터픽(원거리애들or짤짤이견제) 






































































(얘네 탑으로 다만나봄)이나 진짜로 만만한 챔프



























































































이런 퓨어탱상대로도 3부랄이 좋음
그외에는 손싸움 칼챔들이기 때문에
도란검





그이후 3부랄을 팔고 빠르게 증오의사슬을 올림
그리고 유령무희
이 두개는 고정
그리고 3코어는 무조건 신화템
상대가 탱이나 브루저가좀 있다 = 선혈
이니시를 걸고 쫒아갈게 많다 = 화공탱
좀 많이 맞아야겠다 = 얼건
딜로 찍어누르겠다 = 신파자
추천 = 선혈 얼건
그다음 4코어는 올 ad면 죽무나 망자의갑옷
올 ap면 정령
ad ap 섞여있으면 스테락
5코어는 올 ad면 죽무나 망갑 스테락 가도됨
올 ap면 정령, 대자연, 스테락 가도됨
ad ap 섞여있으면 무조건 가고일
지금부터 왜 증오의사슬 유령무희가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싸다
증오의사슬 2500
유령무희 2600
총합 5100이라는 말도안되는 가격을 자랑한다.
OPGG통계 1,2코어 픽률 1위
삼위일체 3333
스테락 3100
총합 6433이라는 가격이나오는데
비교해보면 1333원 차이가 나는데
이 차이는 무엇을 의미하냐??
신발업글값 하나 차이가난다 (1100 기준)
근데 1100원을써도 233원이 더남는다.
결국
증오의사슬 + 유령무희 + 업글신발을
삼위랑 스테락 뽑을대신에 만들수있다.
2. 스텟이 괜찮다.
템이 빨리나올수록 스텟은 구려야 정상이지만
이 두개의템은 아니다.
다리우스에겐 필수적인 요소들이 없을건빼고 다있다.
다리우스에게 중요한 스텟은 무엇인가?
공격력 공속 체력 방마저 이속 쿨감 아니겠는가?
방마저 빼고 공속체력이속쿨감을 저 5100원이라는 가격에
모든 스텟을 다 책임져준다.
증오의사슬 + 유령무희 스텟합계
체력 650 스킬가속 20 공격력 20 공속 25 이속 7
거기에 치명타 20까지 붙어있다.
이 스텟과 삼위+스테락 스텟을 비교해보자
체력 600 +스킬가속 20 공격력 85 공속 30
스텟차이도 얼마 차이나지도 않는다.
물론 효과자체는 삼위 스테락이 좋다.
하지만 언제 저 삼위 스테락을 뽑아올것인가?
6433을 언제 모을것인가?? 신발은 언제뽑을거고..?
글러먹었다...
우린 속도의 한국인 아니겠는가..
스텟차이도 안나고 데미지차이도 크게는 못느끼겠고..
탱도 되고..템도 빨리나오고..
가성비와 별개로 스텟이 준수해서 삼위,스테락 만큼은
아니지만 그 이상도 이하도아닌 좋은 효과를 느낄수있다.
3. 라인전의 안전함을 실어줄수있다.
다리우스라는 챔프는 버티면서 5스텍을 쌓고
뚝빼기를 깨고다니는 챔프다.
하지만 템이안나와 5스텍도 쌓기전 너는 암살자들에게
개뚜까 처맞고 스텍3스텍에 머물다 이승에서 억울한 귀신이
되어 돌아다닐지도 모른다.
하지만 증오의사슬은 다르다.
라인전에서 상대탑에게 걸어 딜은 딜대로 무시하고
패시브는 패시브대로 쌓아 공격력증가하고 w,e로 cc기를
걸며 상대의 강인함이 낮아진걸노려 cc기 효과의 미세한 차이로
킬을 가져올수있다.
나는 증오의 사슬로 약하게 처맞을때
상대는 내 강력한 패시브 공격력증가와 q피흡에
허둥지둥 못하다가 죽을수있게 만들어줄수있다.
단점.
이 템에도 명확한 단점이 존재한다.
1. 라인전에서 증오의사슬이 뜨기전에 개찢겼을시
아무리 증사가 나와도 개찢기면 못이긴다.
2. ㄹㅇ 극 카운터에게는 별효과를 못본다. 특히 아랫년
EX)

이 두가지는 삼위 스테락에도 적용된다.
그만큼 증사 유령무희는 시너지가 매우좋다.
일단 한번 츄라이! 해봐라 츄라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퀸
3부랄로 버티기가능
로밍은 저지 불가능
로밍은 저지 불가능

베인
고정딜때문에 증오의사슬가도 딜 잘박히는년
얘는 op.gg 템트리로 가주자 딜찍누해줘야됨
얘는 op.gg 템트리로 가주자 딜찍누해줘야됨

제이스
GN장 발걸음이 없어져서 이제는 도망가는거 잡지도못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런들
근접카운터중 찾다가 얘를 넣어본다.
몇명안되는 난입들어야하는 코쟁이
몇명안되는 난입들어야하는 코쟁이

티모
3부랄로버텨버텨

탐 켄치
몇명안되는 난입들어야하는 두꺼비
위와같은 짤짤이들 3부랄로 상대방을 노잼으로만들어주자
평q평e평




cs 25
cs 5
안그래도 너프먹어서 보이던 출혈킬각으로 안죽는게
빈번하게발생한다..




































































































































































이꼴날수있으니 cs는 타워에박혀서 아주잘 먹어보도록하자
cs먹는연습하기 딲좋다
----------------------------------------------------------------------------------------------------------
ㄹㅇ개중요
손싸움상대가 점화들고오면면 손해보는 딜교는 죽어도 하지마라 제-발
(이젠 아니야..)
그래서 내가 죽도록 점화든상대랑 처맞고지고 이긴 결과
점화든 손싸움챔 웬만해선 싸우면안되는애들
아트록스, 럼블, 리븐, 세트, 오공, 볼리베어, 클레드, 우르곳
요릭, 올라프 (카운터, 베인같은애들은 제외)
이런 손싸움애들이 점화들고오면 답이없긴하다.
반반간다는 전제하에
위에애들 어짜피 중반가면 다시 내가조금유리한 손싸움이된다.
웬만해선 안질꺼다.
하지만 다리유저라면 아무리 점화들어도 미친듯이 들어가서 뒤지고 후회하는일은 빈번하니까 솔킬따였다고 주눅들진말자. ㅠㅠ (본인얘기)
탑챔보다는 점화가 너프먹길 기원해보자!
원하는 탑챔 상대법궁금하면 이 아래에 상대법 정성껏써드림
5년동안 축적된 라인전 상대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챔프
댓글 달아주세요
-------------------------------------------------




























































































































































모든챔프를 탑에서 만나봤습니다.
(아크샨제외)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개꿀팁 상대 미니언 3개 경험치못먹게하는법
(대신 상대가 만만해야됨)
첫라인 cs맞부딫칠때
그냥 cs경험치못먹게 상대방을 상대타워쪽으로 밀어넣은다음 그대로 상대포탑앞에서 가만히서있으셈
대신 나는 cs먹을생각하면안됨
쟤도못먹고 나도못먹지만 나는 경험치를챙김 이렇게만해도 1렙주도권 확실히 내쪽으로넘어옴
중반 운영법
나는 초반운영법설명만 ㅈㅈ
후반 운영법
이제는 알아서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