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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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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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일명 애그니비아 / 얼음불사조*알
상대에게 개쳐맞아서 뒤졋는데 알이될수있다.
애니비아 장인 유저들은 여기서부터 패시브를 활용하는게 말이안됀다. (나)
일단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텔레포트는 cc가 걸리면 끊겨 버린다 하지만 일반적인 데미지가 들어올때는 끊기지 않는다. 이걸 생각하고 봐주시면 될거같네여
상대라이너와 내가 서로 킬각이 나왔다 그러나 상대 정글이 오는게 보였고 나는 이미 빼기엔 늦었다.
체크사항 : 상대 맞라이너와 정글러의 cc기 여부
그럴때 상대 맞라이너에게 신중하게 스킬샷을 날린후 잡아내면서 상대의 cc를 먼저 맞거나 피한후 본진의 쌍둥이 타워로 텔레포트를 타면 죽은후에도 알이되어서 텔포가 계속 이어진다. 이런식으로 센스 있게 활용가능하다.
- 냉기 폭발
(Flash Frost)
- 마나 소모: 80/85/90/95/100
-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 거대한 얼음 덩어리를 지정한 지역에 발사하여 50/70/90/110/13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3초 동안 냉각하여 20/30/40%(궁극기 레벨에 비례) 둔화시킵니다.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70/105/140/175/2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냉기폭발의 여부에 따라 내가 죽느냐 살아서가느냐 가 갈린다.
상대가 대시 기가 있거나 돌진기가 있는 경우에는 상대가 돌진기가 빠지지않는 이상 먼저 날이지 않는게 좋다.
애니비아가 라인전에서 솔킬을 자주 따인다면 이때문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생각없이 스킬을 날렸다가 상대에게 진입각을주어 그다음 대처할수 있는 상대의 딜링을 끊으며 반격을 할수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쓰시길바랍니다.
1랩 콤보 : Q 날리면서 평타 Q 터르리고 평타 + 감전
그리고 이번에 냉기폭발의 투사체 속도와 스치기만해도 E ( 동상 ) 스킬의 데미지가 2배로 들어가기 때문에 Q - E - 평 콤보로 상대가 반격할틈도 주지 않게 할수 있다.
이것을 일명 ' 패스트QE ' 라고한다.
- 결정화
(Crystallize)
- 마나 소모: 70
-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 애니비아가 400/500/600/700/800 너비의 지나갈 수 없는 얼음 벽을 만들어 적의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벽은 5초 뒤 녹습니다.
- 사정거리: 1000
애니비아의 꽃 장인과 일반유저 트롤련들을 가르는 스킬이다.
상대의 길을 막는 스킬이다. 끝
이라고 할줄 알았겠지만이 아닐수도 있지만이 아닐수도 있지만.
장인들이 ( 나 ) 결정화 스킬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벽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벽은 그저 상대의 길을 막거나 퇴로를 막고 진입을 못하게 막는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가장 잘알려진게 상대의 도주기, 돌진기 를 상대 챔피언을 향하여 정확하게 벽을 맞춘다면 상대의 돌진기와 도주기가 끊깁니다. 하지만 이건 사실상 실현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물론 되면 개꿀 이긴 하지만
하지만 여러분들도 실현 할수 있는 플레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끔가다 애니비아의 벽이나 트런들의 기둥에 상대팀이 낑기는걸 본적이 있을겁니다. 네 이것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의도적으로 상대를 벽과 벽사이에 끼워 버려서 아무것도 못하게하거나 점멸을 뺄수 있게 만들수 있습니다.
평평한 일자벽에 상대가 붙어서지나가면 끼울수 있고 그냥 벽에 붙어있는 애들은 다끼울수 있따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모소리 부분도 가능하고요
그리고 벽의 지속시간은 5초이기 떄문에 속박 5초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상대가 이동기가 빠지고 스펠 또한 없다면 필킬 이겠죠? 물론 거리조절을하면서 상대의 스킬을 피하면서 딜링을 하는게 좋겠죠?
저만 아는거 알려드렸습니다. 일단 다른 애니비아 장인들도 이런건 못할걸요? ( 아마두 ...)
- 동상
(Frostbite)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애니비아가 목표 적에게 냉기의 바람을 날려 60/90/120/150/18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냉기 폭발이나 최대 크기에 도달한 얼음 폭풍에 적중 당했을 경우 두 배의 피해를 입습니다.
- 사정거리: 600
애니비아의 유일한 타켓팅 스킬
Q 스킬이나 R 스킬로 상대를 냉각 시키면 동상데미지가 2배로 들어갑니다.
동상 스킬의 핵심은 이겁니다. 무조건 상대를 냉각 시키고 스겠다가 아니라 초반 라인전때 평 - E - 평 + 감전 딜교를 할수 있습니다. 제가 Q 스킬을 설명 드릴때 말씀 드렸죠
Q 스킬은 중요한 스킬이다 신중해야한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에게 쓸수 있는 스킬은 동상이라는 E 스킬
그리고 이번 패치로 E 스킬 마나 사용량 40 고정 데미지도 증가 했기 때문에 깡딜로 매우 좋습니다. 초반라인전때 잘 활용해주세요.
- 얼음 폭풍
(Glacial Storm)
- 마나 소모: 75
- 재사용 대기시간: 4/2.5/1초
- 활성화/비활성화: 애니비아가 1.5초에 걸쳐 크기가 커지는 얼음의 폭풍우를 소환하여 적에게 초당 30/45/60 (+0.1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추위에 떨게하여 이동 속도를 20/30/40% 늦춥니다.최대 크기 도달시 피해량이 200%, 둔화율이 30/45/60% 증가합니다.매 초마다 40/50/60의 마나를 소진합니다.
- 사정거리: 750, 범위: 300
마지막으로 현재 제가 생각하기에 매우 성능이 좋다 라고 생각하는 궁극기입니다.
상대에게 둔화를 걸로 한타때 지역을 장악하고 빠른 라인클리어와 6랩이후의 매우 쉬워지는 라인전
궁이 생기고 나서의 중요한 점은 궁안에 오래 가두는 것입니다. 최대한 그리고 역습을 당하더라도 최대한 자신의 궁 안에서 최대한 싸울수 있게 유도 하는것입니다. 이점 생각해 두세요.
6랩 이후 스킬 콤보
상대방 에게 궁극기를 쓰면서 상대에게 둔화를 건다 그리고 상대가 나갈때쯤에 벽으로 상대를 궁극기안으로 밀침으로써 상대의 움직임이 즉각 살짝 멈추게 되고 궁안에 더 오래 가둘수 있게 된다. 그러고 나서 E 스킬을 사용한다.
상대가 궁에서 벗어 났다면 Q 냉기폭발을 사용한다 평타를 치면서 앞무빙을 친다 그리고 E 스킬을 한번 더쓴다.
( 이 시점에도 Q 를 이용한 냉각효과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E 스킬의 데미지가 2배로 들어간다. )
이 위의 콤보에서 알수있는건 상대가 도주 스킬이 있기 때문에 Q를 아끼고 상대가 도주기로 벗어났을때 다시 Q를 쓰면서 따라가는것이다.
그다음 상대가 도주기가 없거나 뚜벅이 일때 사용 할수있는 콤보이다.
Q를 날린다 W로 상대의 무빙을 고의적으로 변경시킨다.
E R을 동시에 킨다.
평타를 치면서 따라간후 마무리 한다.
( 여기서의 핵심은 W로 상대의 무빙을 무조건 Q쪽으로 향할수 있게 무빙을 제안 하는거다. )
실패시 큰 리스크가 따른다. 그러나 성공한다면 상대는 골로간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평타
이번 패치로 평타 모션과 평타 투사체 속도가 빨라지면서 평타 딜교환이 좋아졌다. 그니까 CS 초반에 잘쳐묵으면 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랩이후에는 그냥 게임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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