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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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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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라고 하는게 참 웃기지만 기본적인 딜교환 스킬순서를 적어봄
1. w평
딜교환이 아닌 일방적으로 때릴수 있을때 견제용임.
예를들어 상대가 미니언을 먹을 때 평타 한대가 아니라 w평을 하는것.
상대가 미니언을 끼고 q를 맞지 않는 상황에서는 원딜끼리의 딜교환에서 즈리얼이 유리한 경우가 몇 없음.
2. w e 평
1번과 같은 원리로 사용할 수도 있고
보통은 비전이동을 딜로 사용해야만 이길 수 있을 때 사용.
근거없이 쓰면 안쓰느니만 못하니까 걍 쓰지마세요.
3. w q
나는 마나가 남아 돌고 심심한데 포킹을 좀 쌔게 박고싶을 경우
쓰다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의미가 없음 콤보라는게 그냥 선딜 후딜 생각하면서 상대 스킬 피하고 내 스킬 맞추면 이기는 게임인데 순서가 어디있음?
초반 라인전은 더더욱 패시브를 활용해야 함.
선2렙은 상성이 밀리면 어쩔수야 없지만 최대한 가져갈 수 있도록 노력해보셈. 이즈리얼이 의외로 선2렙 찍기 편한 윈딜임.
어중간하게 상대도 못맞추고 미니언도 못맞추는데 쓰지말고
차라리 미니언에 다 박아서 패시브 공속 활용해서 선2렙을 찍던 평타교환을 지리게 하던 아무튼 2렙까지는 패시브 절대로 안끊긴다는 생각으로 플레이 하고 그러려면 쿨마다 큐 쏘되 단 한번도 빗나가면 안됨.
그냥 시작하자마자 최대사거리에서 미니언에 박고 쿨마다 미니언에 박으세요.
풀패시브 2렙이즈는 아무도 못이김.
항상 주의할건 q를 못맞추는 상황인데 평타와 스킬을 포함한 딜교환을 하는건 멍청한 짓임. 상대는 이즈를 줘패고싶어서 안달이 난 상태니까 상대가 무리하는거나 깔짝깔짝 이득보고 나머지는 CS수급하는데 집중.
맞을듯 안맞을듯 안맞는게 중요함. 이건 롤 공통이지만 이즈리얼은 더더욱 중요함. 왜냐? 약하니까.
약하니까 자기가 유리한 상황을 설계하는게 중요함. 그러기 쉬운 편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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