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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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11 야스오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글을 쓰게 된 롤충입니다.
시즌 11 야스오 공략을 써보려고 합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상대가 근접인데 맞다이가 쎄지않다 

2.상대가 근접인데 맞다이가 쎄다





3.상대가 원거리인데 견제가 빡세다





4.무난하게 하고싶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로
의 모션을 캔슬할수 있습니다
을 쓰면
가 최대치가 됩니다



2.



3.





4.
평







5.

평








야스오는
쿨이 0.5초 남았을때
를 사용하면 초기화 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1. 철갑궁 빌드






등등 이후 상황에 맞게 가주면 된다
첫템
(효율이 매우 좋다,고정)

1코어

2코어
(인피가 바뀌어서 고정)

3코어

(취향차이 개인적으로 피바를 선호)











2. 크라켄 빌드(안정성이 떨어진다)
첫템

(크라켄에 공속증가 효과가 있어서 신발을 유동적으로 간다)



1코어

2코어
(고정)

3코어
(고정)

4코어
(고정)

5코어
(ad가 많다)
(ap가 많다)
(치감이 필요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떄문에 q를 맞치기 힘들다.
가 빠졌을떄 딜교를 걸어서 이득을 봐야한다
와 마찬가지로 요즘은 안나오는데 나오면 너무 힘들다
미드
1. 아칼리


상대법은
를 쓸때
를 써주면 딜교 이득을 가져갈수 있다.



2. 르블랑
(밴)

3.피즈


4.판테온

초반에는 숨도 못쉰다 후반가면 빵통기한이와서 할만하다
5.블라디

은근 빡세다
가 빠졌을떄 딜교를 걸어야 한다
가
에 막힌다



6.레넥톤

숨도 못쉰다
에 보호막 파괴가 있어서 딜이 아프게 들어온다

7.말자하

요즘 안나와서 괜찮은데 나오면 너무 힘들다
8.녹턴


9.애나

야스오/요네의 대표적인 카운터
10.
등등 탱커


힘들다
11.


브루저들




거리조절을 진짜 잘해야 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1.카타리나

궁과 q가 장막에 막힌다
2.아트록스

미드로 나오면 선템 처형인 가고 거리조절만 잘하면 쉽다
3.트페

트페가 골드카드 던질때 장막으로 막을수 있다.
4.라이즈

장막으로 라이즈의 폭딜 콤보를 막을 수 있다
5.이렐리아

e와 궁이 장막에 막힌다
6.에코

초반 라인전은 진짜 쉽지만 후반가면 진다
7.조이

q와 w가 장막에 막힌다
8.키아나

궁과 강화q가 장막에 막힌다
9.오리아나

잘하는 오리아나면 힘들다.
공이 장막앞에서 멈춘다
10.신드라

스턴과 궁이 장막에 막힌다
11.제라스

스턴이 장막에 막힌다
12.럭스

속박과 e가 장막에 막힌다
13.루시안

초반만 넘기면 쉽지만 초반이 빡세다
14.아리

매혹이 장막에 막힌다
궁 이후로는 잡기가 힘들다
15.아우솔

스턴이 장막에 막힌다
반반 가는 애들




(잘하는 오리아나)






손싸움





라인 / 정글 운영법
야스오는 갱킹에 약하기 때문에 일단 당기는 라인을 만들고 장막으로 원거리 미니언 공격이 막아져 프리징이 쉽다
마치며
긴 공략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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