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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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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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 깃창 콤보는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W는 바로 쓰셔도 되고 상황에 맞게 쓰시면 될거 같습니다.
R 궁도 상황에 맞게.. 가장 좋은건 이니시하여 적을 가두는 용도로 사용해야합니다,.
아니면 아군에게 들어갈려면 적군을 막고 가두는 용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적군이 들어온 다음 궁을 쓰면 아군도 가두는 상황이 되어 아군의 플을 빼게 하거나 죽이는 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먼 곳에서 강제 이니시를 하기 위해 eq 궁이나 플 eq 궁도 가능하고 제일 좋은건 eq 궁 다음 플로 빠져나오거나 초시계를 이용해 버티고 깃발에 다시 q를 사용해서 빠져나거나 한번 더 에어본을 시키는게 가능합니다.
1. 깃창은 콤보를 사용할 때 e를 상대방 챔프에 맞추는게 정복자에 도움이 되고 딜도 더 나옵니다.
2. 갱을 갈때는 eq를 너무 성급하게 쓰지 말고 가능하면 걸어가서 w맞추고 슬로우 건 다음 쓰거나 상대방의 플이나 이동기가 빠진 다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eq플은 딜이 안들어가고 에어본만 되고 실패 할 경우 창피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플 eq가 좋습니다. ( 상대방의 이동기가 빠지고 플이 없다는 조건에서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 후에는 뚜벅이라서 애한테 계속 쳐맞아야 합니다 ㅠ
그리고 패시브로 인해 방어력이 올라가서 죽이기도 어렵습니다
요즘에는 돌풍까지가서 3단 대쉬로 인해 잡기가 어렵고 초반 교전이 쌥니다.
심리적에서도 뽀삐가 더 유리하고 궁을 사용하면 벽꿍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맞다이에 강하기 때문에 자르반이 이기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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