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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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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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견제가 심한 서포터들 상대로 힘듭니다.
오리아나의 초반은 Q를 이용하여 파밍+깔짝깔짝 대는게 전부인데 얘네들은 신나게 폭격합니다. 오리아나의 느린 이속으로 스킬을 피하는게 쉽지 않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뚜드려 맞습니다. 갱 부르거나 아군 서포터를 믿는게 답입니다.
도주기가 없는 오리아나는 그랩에 한번 끌리면 플래쉬를 빼거나 죽어야 합니다.
거리 유지 하면서 피하면 되긴 하지만 상대가 갱 왔을 때 강제로 호응 하는거 조심합시다.
상대하긴 까다롭지만 아군 서포터로 나오면 정말 좋습니다.
미드에서 만나면 정말 한숨만 나오는 챔피언이죠. E 때문에 궁도 잘 안맞습니다. 거리 유지가 생명입니다. 거리 한번 내줘서 앞대쉬로 평타 치면서 들어오면 한순간에 검은화면 됩니다. 서포터가 자리 비우고 이놈이랑 1대1 됐을때 조심합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벅이 원딜들은 오리아나의 밥이죠?
양피지 이후부턴 오리아나가 쎄지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라인 푸쉬 하고 교전 유도 합시다.
오리아나가 먼저 물리지만 않는다면 원딜들은 다 잡아먹습니다.
가끔 미포 들고 서폿 오는 애들 있는데 라인전은 열받지만 물면 죽습니다. 갱 부르거나 아군 서포터를 믿읍시다.
얘가 쎄지려면 무라마나 떠야되는데 오리아나는 양피지부터 쌔지니깐 계속 성장차이 벌립시다. 비전으로 궁 피할 수 있으니깐 대놓고 궁쓰진 맙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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