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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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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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발분 (평)E 평QorQ. 꼭 평Q에 집착하지 마세요.
E+W 평Q 발분(부쉬 기습)
궁니시) R (발분) E (발분) Qor평Q (발분) 등등... 상대방이 1초의 고민도 없이 플래시로 뺄거 같을 때 즉 급할 때는
궁 Q+발분. 이후 도망치는 상대방에게 E.
스킬 분배는 와드 설치와 함께 게임 내에서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진형, 아군의 상황과 아군의 스킬, 상대방의 스킬과 심리를 계산해서
스킬을 그때그때 적절하게 배분하는 것이
전투의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쉬바나는 E를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딜 지분이 상당하기 때문이죠.
따라서 포킹 상황이나 CC에서 연계되는 상황이 아니라면
최대 사거리 근처에서 E를 쓰는 것보다는 어느정도 붙어서 안전하게 맞춰주는 것이 더 좋습니다.
또 발분으로 슬로우를 묻히면 E를 맞추기 쉽습니다. 정말 발분은 신입니다..
입히면 적을 불태워 도트 고뎀을 입힙니다. 개사기. 발분덕에 성능 구린 서리 강타에 구애받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감히 현 메타에서
쉬바나라는 챔피언의 가능한한 모든 시너지를 폭발시킨 최강의 형태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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