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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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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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도 상대법을 알려드리자면, 선 신속신을 가줍니다. 도끼 피하면 할만합니다. 근데 도끼 피해봤자 이기는게 아니고 말그대로 할만합니다. 지속딜과 피흡이 미쳐 돌아버려서 도끼 없이도 티모 뚝배기 깨집니다.
E선마 정복자 사일이면 컨트롤 4 여유롭게 누르면서 패주시면 좋아죽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귀여운 우리 가붕이 친구 ^오^
판테 W랑 티모 Q랑 사거리(판테 W 600, 티모 Q 680)가 비슷합니다.
그래서 티모가 Q쓰려고 다가가면 판테온도 앞으로 나와서 강화W 평평평 Q를 날릴 텐데요
이때 판테 W 날라오는 순간 Q를 쓰면 강화평타 싹다 막힙니다.
그 이후에 판테 E쓰면서 도망가는거 귀엽게 봐주시면서 W키고 평짤 넣어주시면 됩니다.
티모의 핵심은 라인전에 있습니다. 초반 탑미드정글 3 vs. 3 구도는 티모가 그리 쌘 편도 아니고 약한 편도 아닌 데다가, 티모는 라인을 주로 미는 축에 속해서 빨리 합류하여 초반부터 게임을 터뜨릴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득봐준다고 가만히 있을 바텀이 아닙니다. 위쪽에서 터뜨리면 아래쪽에선 터집니다. 6렙을 찍은 이후엔 라인을 밀고 나서 상대 정글에 버섯을 깔아서 동선을 방해한다던지, 로밍을 다닌다던지, 전령을 먹고 게임을 굴린다던지 등 안티캐리형 탑라이너에 걸맞게 스노우볼을 야금야금 굴려가는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말한 밀고 합류 구도를 생성하면 소규모 한타를 지더라도 밀어넣은 라인 덕분에 보험을 드는 등의 이득을 챙길 수 있습니다. 진짜 상대 성장을 방해하는 '안티 캐리' 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후반 운영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중반 운영에서는 오브젝트 싸움에 박차를 더욱 가해야 합니다.
사이드 밀고, 버섯으로 상대 동선, 운영 방해하기. 후반 운영의 핵심은 버섯에서 나오기 때문에 뇌지컬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대놓고 들어가서 싸워주지 않습니다. 싸움이 주로 일어나는 미드, 바론둥지, 용둥지 위주로 버섯을 집중해서 깔아두면 그것만으로 한타에서 1인분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나중에 시간이 되면 따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모 쉬운 챔프 아닙니다. 제발 라이엇 제공 챔피언 능력치의 난이도가 1 / 3이라고 무작정 하지 말아주세요. 스킬셋이 단순한만큼 대처법도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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