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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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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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다 아시듯 파코만 잘 이용하시고 상황에 따라 스킬 잘 돌리세요.
W 파코 생각보다 굉장히 중요합니다.
탈진 하위 호환급의 데미지 감소를 갖고 있어요.
W 파코 이외에도 E 파코 등 한타 및 추노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상황에 따라 3스택 잘 쌓으셔서 사용할 줄 아셔야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해보신 분이면 알거예요.
스킬 자체가 뚜벅이가 피하기 굉장히 어렵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나 유저라면 무빙이 기가 막힌다는 통설이 있지만 이 챔프한테는 안통하죠.
즉발 스킬이고, 무조건 자기 발동이다 보니 반응도 빠를 수 밖에 없고요.
궁 잘 쓰셔야 합니다.
무조건 죽여 놓으시고 중반 안에 끝낸다고 생각하시고 하셔야 돼요.
후반가면 서폿 차이 굉장히 심하게 납니다.
저도 이런 룬 쓰고 싶지 않았고, 이런 테크 트리 타기 굉장히 싫었습니다.
여러모로 소나에게 아이템 개편이 굉장히 불리하게 작용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딜 소나만 하는 제 입장으로서는 이게 최선이라고 보이더군요.
소나 공략이 아이템 개편 이후 잘 없어서 이거라도 올립니다.
무작정 비난하지 마시고 '피드백' 해주시고 같이 연구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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