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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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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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요즘 w선마를 선호합니다.
아니 싯팔 아지르가 뭔 w선마임??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 그냥 무작정 w 선마를 하겠다는게 아닙니다 다 이유가 있죠... 이것은 템트리. 룬과의 조합을 생각하고 정한 스킬 트리입니다.
w의 기본 지속 효과를 아시나요? w의 레벨이 오를수록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아지르의 주력 딜은 w입니까 q입니까?
아지르의 공속이 늘어날수록 w의 효율은 높아집니다.
W의 레벨이 오를수록 W 쿨감, 기본 공속, 병사 3명 공속이 늘어납니다
3렙만 찍어도 공속이 35퍼가 늘어납니다
막연하게 Q선마를 생각하기에는 W선마의 효율이 더 좋습니다
아니 그러면 견제가 약해지지 않나요???
아지르는 Q는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WEQ로 탈출 혹은 추격을 노릴 수 있죠
무엇보다 Q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데미지 70/90/110/130/150
재사용 대기 시간 14/12/10/8/6 생각보다 증가량이 적죠?
이렇게 증가합니다
Q를 맞췄을 때는 강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 전투가 지속된다며 Q가 돌 때까지 약한 W로 찌르는 거 밖에
못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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