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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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15 (+50) | 1165 |
공격력 | 62 (+3.53) | 122 | 공격 속도 | 0.635 (+1.9%)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75 (+0.5) | 17.25 |
방어력 | 30 (+4.9) | 11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300 | 3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브실 시절 제가 그런 채팅을 몇번 쳤던 기억이 납니다..(그 당시 팀원분들께 죄송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를 맞힐 경우 3초 뒤 라칸과 주변 아군의 체력이 40~210 (+0.55 AP)만큼 회복됩니다. 라칸이 아군에게 닿으면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5초 안에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자야에게 사용할 경우 전쟁무도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에게 닿으면 100/200/300 (+0.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초 동안 매혹합니다. 매혹 효과는 한 챔피언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라칸이 처음으로 챔피언에게 닿으면 이동 속도가 150% 빨라졌다가 점차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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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콤보 핵심
1. + 평타 + + 평타 +
2. + + + 평타 + ( 추천 )
3. + + + 평타 + ( 비추천, 이렇게 써야할 경우도 있긴한데 다음에 설명할게요 )
상황에 맞게 콤보 전이나 후에 탈진, 점화 걸어주시면 됩니다.
■ 6렙 전
- 딜교환만 할 때 : + 평타 + + 평타
- 갱호응 및 킬각일 때(상대 도주기가 없을 경우)
로 거리 좁히고 + + 평타 + + 평타 + 평타...
- 갱호응 및 킬각일 때 (상대 도주기가 한개 남았을 경우 )
로 거리 좁히고 + + 평타 + 평타..... (상대 도주기 쓰면) + +
■ 6렙 후
- 갱호응 및 킬각일 때 (상대 도주기가 없을 경우)
1. 로 거리 좁히고 + 평타 + + 평타 + 평타... 빠지기
2. + 평타 + + 평타 + 평타... 빠지기
- 도주기가 없는 상대에게 박아주세요. 또는 상대 도주기와 교환해도 이득이 될때 써주세요.
- 도주기가 1개 남아있는 상대에게는 ( or ) + 붙으면 도주기(점멸,대쉬) 쓸 겁니다. 이후 쓰면 끝.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전 무조건 모르가나 벤합니다.
잘하는 알리 만나면 힘듭니다.
잘버티면 6렙 이후엔 한타 시 라칸이 훨씬 영향력 있고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래서 별로 무섭지않고 쉬웠습니다.
아 왠먄하면 무조건 원딜, 정글 노립니다.
날 끌어 ? 땡큐 하고 적 원딜 W 물어주거나 W or E로 빠지면 됩니다.
우리 원딜을 끌어 ? E 타주고 적 원딜 W 물어주고 싸우면 됩니다.
왠만하면 누가 끌리던 싸우면 우리가 이기더라구요.
라칸, 라인전 약하다고 하는데 전 그렇게 생각안합니다.
1. 원딜 옆에 지켜줍니다.
2. 원딜이 파밍하는 라인 근처에 시야 먹어줍니다.
3. 2번까지 했는데 시간이 남는다? 가까운 라인 백업, 정글 뒤를 살짝 봐줍니다.
오브젝트 시야 먹을 시 라칸이 아군에게 w, e 로 빠져나갈 수 있는 거리를 넘어가서 혼자 시야먹지마세요.
아군보고 핑을 겁나 찍어서 같이 시야먹자고 졸라서 데려갑니다. 내 뒤에만 있어줘도 라칸을 바로 뺄수있으니까
왠만하면 내가 먼저 이니쉬를 걸려고 하지마세요.적팀이 걸어주길 기다리거나 살짝 물릴 각을 줘서 낚시유도합니다.( 시야에 원딜만 보이게 하는 식으로 )
우리 원딜을 물려고 한다 ? 탈진, 수호자 이 두개만 해도 버텨집니다.안될 것 같으면 q힐, e 1번까지 써줍니다.
이제 무리하게 들어온 적팀에게 슈렐리아 키고 싸우고 있는 우리 아군에게 궁 + e + w로 죽여줍시다.
* 궁 + w로 적팀을 많이 맞출려고 하지마세요, 원딜을 죽이려고 온 1명에게 다 쳐박아서라도 안죽도록 해야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원딜을 지키기 위해 궁을 써야하는지 vs 적팀에게 궁을 써야하는지를 잘 판단하셔서 합니다.
그 판단은 저도 아직 잘 안되요 ㅋㅋ 많은 경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 글로만 해서 올리는데 여유되면 인게임 영상도 같이 첨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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