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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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7 (+0.7) | 18.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6) | 112.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200 | 2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지배하는 동안 비에고의 소환사 주문, 룬, 장신구가 유지되며 사용 아이템 또는 소모품 아이템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지배 중에도 공유됩니다.
사용 시 : 비에고가 전방을 찔러 15/30/45/60/75(+0.7 추가 공격력) (+치명타 확률의 0~100%에 따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지배 중이 아니라면 두 번째 공격에는 치명타와 적중 시 발동 효과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회복량이 정글 몬스터 상대로는 145%까지 증가하며 미니언 상대로는 50%까지 감소합니다
적중 시 최소 10/15/20/25/3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의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따라 감소합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추가로 15의 피해를 입힙니다.
안개 구체 발사 시 : 비에고가 전방으로 돌진하며 응축된 안개를 발사합니다. 80/135/190/245/300(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적을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0.25~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충전 중에 방해를 받으면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500~900)
위장 상태일 때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비에고가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때 0.6초 동안 모습을 드러냅니다.
첫 번째 대상에게 적중 시 발동 효과가 적용되고 다른 대상에겐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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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시전과 동시에 다른 스킬이 사용가능함. 즉 더블캐스트가 가능.
기본베이스는
Q 평
W 평 Q 평
E W 평 Q 평
W E 평 Q 평
딸피 잡을때 W Q 평
벽넘어있는 딸피 잡을때 W R
1. W 시전중 다른 스킬 사용가능. 즉 더블캐스트 가능.
E 는 충전모션 동안에도 사용 가능.
Q R 은 충전후 돌진 모션에 사용 가능.
2. Q 플 가능
3. 집에서 라인 복귀시 벽에 E 쓰고 W 쓰면 빠른 복귀.
4. R 시전동안 저지불가 / P 빙의동안 무적+타켓팅불가 (포탑어그로는 안풀림)
5. W 먼저 선마하지 않는 이유는 스킬레벨업시에 변화가 AP딜 증가밖에 없음. 가장 중요한 스턴시간이나
쿨타임은 고정임. 고로 QEW 순
6. E 쓰고 W 쓰면 위장이 드러나지만 순서를 바꾸면 드러나지 않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칼리스타
티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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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 주지않으면 상당히 힘듬.
다리우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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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급으로 상당히 밀리고 실수 한번이 원콤으로 이어짐.
잭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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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력 싸움으로 가기전에 순간 폭딜로 원콤날 가능성 다분.
6랩 전도 위험하지만 6랩 후 궁 배우면 더 위험해짐.
1. 탑비에고 장점.
Q 지속효과의 체력회복 스킬로 유지력이 매우 좋음.
맞딜이 쎄다.
2. 탑비에고 단점.
씹뚜벅이, 벽 못넘음
궁 제외 유일한 CC 가 관통이 안됨. 미니언 하나 있으면 안닿음
3. 유념해야할 것.
한타시 변신마다 2초 후 궁 재사용이 가능하기에 변신을 자주 하는 것이 좋은 것이 맞으나
한타도중 상대진영 가운데에서 못 큰 상대나 상대 서폿으로 변신 시 상대 스탯을 그대로 가져오기 때문에
끔살날 확률 매우 높음. (애써 딜탱챔 올려놓고 상대 나미로 변신해서 피통 1000대 되버리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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