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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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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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전아리는 이제 끝! 난입아리 한 번 해보세요! + 이번 시즌 가장 최적화 템트리 발견했습니다!

- 귕뮨(2021-02-04, 조회수: 9602)

https://www.youtube.com/watch?v=Jd0ZqeGGU5M

난입 아리로 요즈음 나오는 챔프들 대부분 카운터 칠 수 있습니다 !

영상에선 요네를 상대하구요 !

이번 시즌에 아리 유저 분들이 많이 아리를 포기하시는데, 제 난입 아리 보시고 포기 안 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요네가 돌풍Q를 모으고 들어올 때 빠르게 난입을 터트려서 거리조절을 합니다.

외에도 거리조절이 중요한 아리에게 있어서 난입은 메리트가 있죠.

자세한 설명은 영상 내에 있습니다 !
난입 아리는 대부분 점화를 채택합니다.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45/70/95/120/145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20/160/200/24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핵심 아이템
제가 프리시즌부터 채용했던 리안추진력 트리입니다.

루덴도 라인클리어가 빠르지만, 원거리 미니언을 Q 한방으로 정리하지 못할 때 라인 클리어가 상당히 느려지는 아리에게 있어서는 근거리에 메아리가 터지는 루덴보단, 도트딜이 있는 리안드리가 훨씬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싸움이 오래 지속 될 때도 리안드리의 도트딜 덕에 매우 매력적입니다.

아리에게 있어서는 궁쿨이 짧은 게 상당히 중요한데요, 우주의 추진력으로 체력과 쿨감을 보충해주면 궁쿨 걱정은 없습니다.

또한, 리안드리는 전설템 하나 갈 때마다 스킬가속 5씩 붙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자세한 설명은 제 영상 안에 있습니다 !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빙결 아리로도 곧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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