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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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전아리는 이제 끝! 난입아리 한 번 해보세요! + 이번 시즌 가장 최적화 템트리 발견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d0ZqeGGU5M
↑↑↑↑↑
난입 아리로 요즈음 나오는 챔프들 대부분 카운터 칠 수 있습니다 !
영상에선 요네를 상대하구요 !
이번 시즌에 아리 유저 분들이 많이 아리를 포기하시는데, 제 난입 아리 보시고 포기 안 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2) | 92.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요네가 돌풍Q를 모으고 들어올 때 빠르게 난입을 터트려서 거리조절을 합니다.
외에도 거리조절이 중요한 아리에게 있어서 난입은 메리트가 있죠.
자세한 설명은 영상 내에 있습니다 !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40/60/80/100/120 (+0.4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20/160/200/240 (+0.8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핵심 아이템
제가 프리시즌부터 채용했던 리안추진력 트리입니다.
루덴도 라인클리어가 빠르지만, 원거리 미니언을 Q 한방으로 정리하지 못할 때 라인 클리어가 상당히 느려지는 아리에게 있어서는 근거리에 메아리가 터지는 루덴보단, 도트딜이 있는 리안드리가 훨씬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싸움이 오래 지속 될 때도 리안드리의 도트딜 덕에 매우 매력적입니다.
아리에게 있어서는 궁쿨이 짧은 게 상당히 중요한데요, 우주의 추진력으로 체력과 쿨감을 보충해주면 궁쿨 걱정은 없습니다.
또한, 리안드리는 전설템 하나 갈 때마다 스킬가속 5씩 붙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자세한 설명은 제 영상 안에 있습니다 !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빙결 아리로도 곧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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