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100% (2표)
0% (0표)
0% (0표)
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Darius, The Hand of Noxus
0
0
0
미입력
미입력
2/2
정복자 너프 후 다리우스의 살길

- 박지언(2021-02-13, 조회수: 8700)

   사실 정복자는 너프 안 먹었다. 하지만 너프를 왜 안 먹는지 아냐? 정복자가 '개 쓰레기' 이기 때문이다.
스택쌓아서 피흡하고 한타 캐리하는 그런 그림을 상상하면서 다들 정복자를 들곤 하는데, ㅋㅋㅋㅋㅋ 야 장난하냐?
현실은 스택쌓기 전 cc 얻어맞고 몸빵이나 하는 포지션이다 현재 다리우스는. 모두가 물타기 당하고 있는거라고, 겉만 화려한 정복자에게. 실속을 챙기자 다들.
   그러면 다리우스는 무슨 룬을 들어야 하나? 단 한가지 '칼 날 비' 
칼날비가 버프된 이후로 라인전에서 아주 유용한 룬 중에 하나가 되었다.
심지어 칼날비 3타 도중 평캔스킬을 쓰면 공격회수가 하나 추가된다. 즉 다리우스의 경우 평 w 평평을 최고속도로 4번 때린다는 소리다. 라인전에서 e로 끌고 칼날비 터뜨리고 한대만 더 때리면 5스택이 바로 쌓인다. 스택이 복사가 된다고 복사가  이 부분에서 라인전 칼날비>>>>>>>>>>정복자 
그러면 이제 정복자 충들이 말할 것이다. 아니 그럼 한타때 바로 녹을텐데 어캄? 
어차피 요즘 대 피흡시대라 상대가 치감 오지게 가서 정복자의 피흡이 거의 없는 수준이고 앞라인 물어서 빠르게 5스택쌓으면 유리한 구도 충분히 만들 수 있다. 
아니 그럼 정복자 스택으로 올라가는 능력치는 어쩔꺼? 정복자 없어서 개 약할텐데.
야. 깝치지마. 다리 5스택은 신이다 그깟 정복자 스택 없어도 5스택만 쌓으면 공격력은 충분하다고.
이렇듯 한타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 

다들 아무 생각없이 남들 가는 대로 그냥 정복자만 가는데, 우리 깨어있는 소환사가 되자. 자기 스스로 생각을 하자고.
어서 다들 칼날비 다리우스 맛 보러 가라.

아 근데 칼날비 들었다고 딜템만 가는애들 죽인다 진짜. 발분 스테락에다 탱템만 두르라고 제발

   
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2.24 (+114) 2590.24 마나 263 (+37.5) 900.5
공격력 64 (+5) 149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9.85 (+0.95) 26 5초당 마나회복 6.59 (+0.35) 12.54
방어력 39 (+5.2) 127.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20/25/30/35/4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25/250/375(+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100% (2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