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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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0) | 2365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58 (+0.7) | 19.48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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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약 공격
(Leap Strike)
- 마나 소모: 65
-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 잭스가 목표를 향해 도약하여, 적인 경우 65/105/145/185/225 (+0.6AP)(+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700
으로 만큼의 거리를 벌릴 수 있으니 신중하게 써주세요
- 무기 강화
(Empower)
- 마나 소모: 30
-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 잭스가 무기에 힘을 모아 다음 기본 공격이나 도약 공격 시 40/75/110/145/180 (+0.6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사거리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의 핵심 딜 스킬 입니다 해당 스킬로 평캔이 가능하며
과 동시에 사용하면 가에 묻어서 같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플레이의 핵심은 딜교시 평타를 최대한 욱여넣는 것이 핵심 이므로
저렇게 동시에 쓰시지 마시고 평 (적과 거리 최대한 멀어질때쯤) 평
해주시면 엄청난 딜교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격
(Counter Strike)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 잭스가 2초간 방어태세에 들어가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하고, 광역 스킬로부터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55/80/105/130/155 (+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당 추가로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 범위: 375
의 상징적인 스킬이죠 평타를 2초간 막고 막은 평타는 최대 5방까지 쌓이며
이 2초뒤 풀림과 동시에 추가 딜이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평타 말고 광역 스킬도 뎀감 25%가 있으니 상황에 맟추어 잘 써주시길
바랍니다
- 달인의 저력
(Grandmaster's Might)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기본 지속 효과:잭스는 매 세 번째 공격마다 100/140/180 (+0.7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잭스가 결의를 다져 8초동안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추가 방어력:30/50/70 (+0.5 추가AD)
추가 마법 저항력: 30/50/70(+0.2AP)
패시브가 쿵쿵따고 키면 공격력 주문력 비례해서 방마저가 올라갑니다
딜을 최대한 많이 받는 타이밍에 써주시면 잘 안녹아요
다들 의 선마 이후 선마냐 선마냐를 많이 고민하시는데
간단합니다 를 많이 쓰는 상황이면 를 찍어주시고
를 많이쓰는 상황이면 를 찍어주세요
예시를 들자면 상대 라이너가 면 다음
이면 찍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딜교 하실 때 제발 생각 없이 부터 쓰지 마세요
는 정말 각 나왔을 때만 쓰고 나머지 상황에선 다음 평타때리고
적이 평타 때릴 때 맞춰서 쓰고 맞추거나 에초에 를 빠르게 끊고 스턴을
먹인다는 마인드로 하세요 가 가장 많이 죽을때가 로 진입후
적팀의 갱 or 뚜벅뚜벅 빼다 죽는게 가장 많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팁인데 를 쓰는 동시에 평타를 때리고 중간에 끊고 평타를
써주시면 효과를 두번 쓸수 있습니다 극 초반 딜교이득이나
옛날에 정글을 돌때 많이썼었습니다
또 를 먼저 돌리고로 적에게 날아감과 동시에
공중에서를 쓰시면 스턴이 먼저 박힙니다 이 기술은 상당히 유용한데
의 반응을 못하게 해서 딜교 이득 or 킬각 까지 볼 수 있고
여러 챔피언들이 의 를 회피 할 수 있는 상황에 이 기술을 써주시면
대부분 반응 못합니다.
마지막으로 의 플레이에 대한 건데
초반에는 후반에 왕귀한 모습을 떠올리면서 나대지 마시고
사리다가 6렙 이후 나 가 나왔을 때
그때부터 슬슬 시동 거시면 됩니다 초반에 나대다 뒤지면 ㅌㅊㅇ나고
게임 말아먹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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