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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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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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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의 끈질긴 생명력
내구력 및 군중 제어 -
착취의 손아귀 4초마다 적 챔피언 기본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 체력 회복, 체력 영구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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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거 포탑 근처에서 포탑에 대한 강력한 공격을 충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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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 방패 적 챔피언으로부터 피해를 입은 뒤 해당 적이 가하는 3회의 스킬 및 기본 공격으로부터 25~50만큼 피해를 덜 받습니다.지속시간: 1.5초재사용 대기시간: 4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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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잉성장 근처에서 몬스터 또는 미니언이 죽을 때마다 최대 체력 영구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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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 전설의 시작
공격 강화 및 지속적 피해 -
승전보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잃은 체력의 12%를 회복하며 추가로 20골드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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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저항 체력이 낮을 때 적 챔피언 공격 시 추가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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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형 능력치 적응형 능력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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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형 능력치 적응형 능력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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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및 둔화 저항 강인함 및 둔화 저항 +1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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