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Xerath, The Magus Ascendant
0
0
0
0/0
제랏제랏 연구

- 퀘백(2021-02-20, 조회수: 6864)

이거 보고 하다가 져도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소환사 주문 점멸 탈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6 (+106) 2398 마나 400 (+22.0) 774
공격력 54.7 (+3) 105.7 공격 속도 0.658 (+1.36%) 0.81
5초당 체력회복 5.5 (+0.55) 14.85 5초당 마나회복 6.85 (+0.8) 20.45
방어력 21.88 (+4.7) 101.78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25.0 525.0
마법 유성 마순팔 절대집중 폭결 고정

보조룬 - 영감 및 지배[비열한 한방 - 궁극의 사냥꾼]

능력치 - 맨밑 방어룬을 상대에 따라 마방으로 교체
스펠

암살자 및 이과 상대 - 탈진 플래쉬

로밍챔 상대 - 텔레포트 플래쉬

cc챔 상대 - 정화 플래쉬

에코 같은 순간적으로 들어오는 챔 상대 - 유체화 & 배리어

피흡챔 상대 - 점화


대부분 유동적이지만 [ 텔 , 탈진 정도 고정적으로 자주사용 ]
마나 쇄도 (Mana Surge)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6초마다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으로 60~390(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 구조물을 대상으로는 30~195(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비전 파동 (Arcanopulse)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1.5초 동안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충전한 이후 추가로 1.5초 동안 충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파멸의 눈 (Eye of Destruction)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5/130/165/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5%씩 둔화시킵니다.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충격 구체 (Shocking Orb)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제라스가 순수한 마법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은 80/110/140/170/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2.25초 기절합니다. 기절 지속 시간은 구체가 날아간 이동 거리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1050)
비전 의식 (Rite of the Arca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제라스가 순수한 모습으로 승화하면서 10초 동안 정신을 집중합니다. 이 동안 스킬을 4/5/6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라인전 견제 : W 후 맞아서 슬로우 걸리면 Q 


상대가 붙을시 : W - E - Q , E - W - Q


최종 :  E - W - Q - R R R R R


스킬 활용 팁


 E는 근접에서 맞을시 0.5초~1초 

      멀리서 맞을시 최대 2초이기 때문에 멀리서 맞추는게 좋지만 사람일이라는게 계속 그렇게

      되지는 않기 때문에 최대한 빗나가지 않게 맞추도록 조심스럽게 '넣을게' 하면서 제대로 맞추는게 좋음


 딜교를 할때 Q보단 W로 슬로우를 최대한 맞춘뒤에 Q로 피를 깎는다


 궁은 장인들도 이딴게 궁이냐면서 자주 못맞추는 실수를 보여주지만 장인보다 못하는 사람들은

 그것 마저도 제대로 맞추지를 못하기때문에 딸피들이 도주할때 맞춰주거나

 팀원들이 슬로우 및 CC를 맞춰서 멈춰있을때 그때가 다맞출수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궁을 킨후에 맞춰주시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여눈 시작

여눈 + 물약 2개 > 양피지 > 악마의 마법서 > 리안드리 > 마관신 > 인장 > 마공발전기 > 지평선 
> 메자이 > 역병보석 > 보이드 > 여눈판매 및 쓸지 > 데캡 


마나수정 시작

마나수정 + 충전물약 > 양피지 > 악마의 마법서 > 리안드리 > 마관신 > 인장 > 마공발전기 > 지평선 
> 메자이 > 역병보석 > 보이드 > 데캡 




여눈 장,단점

장점

- 마나가 부족하지않음 [ 스킬 사용에 부담감이 덜함 ]
  그로 인해 라인 주도권이 도란반지랑 비슷함


단점

- 도란반지보다 스킬 딜이 부족함
- 라인전 말리면 신화템이 느리게 뜸


마나수정 장,단점

장점

- 마나부족이 없긴함 [ 하지만 여눈보다 마나가 조금부족함 ]
- 양피지가 빠르게뜸 [ CS를 대부분 놓치지 않고 잘먹을시 빠르면 5분 안으로 느리면 6분쯤에 양피지가 뜸
                   그로인해 레벨업 마다 마나가 계속 차올라서 라인전에서 귀환안하고 신화템 골드까지 모을수있음 ]

단점

- 라인전 주도권이 없음 [ 바위게 싸움도 물론 라인전에서 약해서 초반 싸움에서 호응 및 백업이 거의 불가능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제라스 스킬이 느리게 나가니까
이 간나쉑 그냥 왜곡으로 다피함

스킬 맞추는게 어려워서 라인전 주도권이나
솔킬만 어렵지

궁 로밍으로 어거지로 킬먹고 풀어버리면 별거아님
트위스티드 페이트

이 밑장빼기 사기꾼쉑은 라인전에서 있는 꼬라지를 못봄
6레벨 찍기전에도 왔다갔다하면서 정글 동선 망칠려고하는데
궁 찍고나면 로밍만 오지게 감

트페 만나면 텔,플래쉬로 궁로밍가면 텔로 빠른 백업하거나

라인빠르게 꼬라박고 궁으로 로밍가야함
이렐리아

아이오니아의 칼잽이
못하는 이렐 만나면 탈진 + W + E 로 하염없이 뚜까팰수있는데

잘하는 칼잽이 만나면 저것조차도 제대로 못함

멀리서 라인 빠르게 꼬라박게 하고 궁로밍 및 갱 밖에 답이없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비에고

라인전에서 스킬로 피 다 빼놓기만하면

싸움걸어와도 키보드가 고장나지 않는이상

탈진 + EWQ 로 정리가능
요네

기본적으로 이과는 붙어야 때려야 지들이 이득보는데

멀리서 때려주면 붙지를 못함

만약에 어거지로 들어와도

야스오나 요네는 Q 에어본이 없는 이상 들어와도

제대로 딜을 못넣음 , 똑같이 탈진걸고 뚜까패주면 좋아함
말자하

얘도 기본적으로 제라스와 같은 똥챔이라

라인전에서 얘가 이길수있는거는 초반 푸쉬일뿐

궁 찍어도 라인전에서 제라스 상대로 솔킬을 못냄

이길수 있는수단이 플궁+갱 인데 거리를 안내주기 때문에

할수있는게 없음 기껏해봐야 로밍을 갈텐데

그것도 제라스 궁 선에서 상황정리가능

텔+플 . 플+배리어 입맛대로 들고 상대하면 됨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모든곳에서 다 그렇듯이 스킬을 잘맞추면 된다

 라인전 할때 딸피 미니언과 적챔피언을 겹처서 Q,W를 맞추면서

 푸쉬를 하는게 좋음 

 거리를 내줄시에는 망하니 거리조절 잘할것

 

중반 운영법

  리안드리가 나온뒤에는 원거리미니언이 Q 한방에 정리가 되기때문에

 푸쉬력이 아주좋음 라인 꼬라박히게 하면서 탑 , 바텀 쪽 궁각을 봐주는게 좋다

 

후반 운영법

  정글이 벌레가 아닌이상 블루를 계속 줄텐데 블루를 먹으면서 미드에서 조금씩 나눠먹거나

  사이드를 조심스럽게 도는게 좋다 

[단, 암살자가 있을시에는 사이드를 돌다가 짤리면 대역죄인이 되기때문에 사이드는 안가는게 좋다]

 

팀파이트시 역할

 이니쉬를 거는 상대에게 E를 맞춘뒤에 WQ 를 여럿에게 겹쳐서 맞추고 궁을 맞춘다 .

 말은 쉽지 야발 .. 하지만 풀템을 뽑으면 궁을 제외하고는 스킬쿨이 빠르게 돌기때문에

 뒤에서 QW 만 제대로 맞춰주면 원딜같은 물몸 애들은 WQ 2방에 컷 가능하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장인들 템트리 및 룬을 확인하면서 끼워 넣은것이니 

 사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