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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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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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Kindred, The Eternal H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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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강의】 "킨드레드 정글 1000% 이해하기" 【11.7ver】

- 종글러(2021-04-05, 조회수: 20535)

Kindred

킨드레드의 장점

1. 궁극기 변수

2. 복잡한 심리전 유도

3. 성장 기대치


킨드레드의 단점

1. 아주 높은 판단력

2. 부쉬 플레이에 약함

3. 빈약한 CC기
   
정글 킨드레드 영상

킨드레드의 기본 동선, 표식의 이해, 궁극기 사용법, 한타 포지션 까지 깔끔하게 정리 하였습니다.



1렙 와드 강의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300 (+35.0) 895
공격력 65 (+3.25) 120.3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7 (+2) 41
방어력 29 (+4.7) 108.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00 500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00/120/140/160(+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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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
  • 17
  • 18


패시브 ( 정글 표식 )






패시브 ( 챔피언 표식 )

첫 기본 표식은 정글 스타트 

이후 상황에 맞게 표식을 찍지만 활성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확실히 잡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표식이 활성화 될때까지 잡아주는것이 중요!



E (차오르는 공포)

궁극기 사용시 킨드레드의 E 스킬은 2타를 완성시킨 상태에서 궁극기가 끝날때 3타를 쳐주면 좋다. (잃은체력 비례)

핵심 아이템

 5.초반 기본동선


3캠프 동선.png 슬슬 픽률 올라가는 킨드레드 정글 100% 이해하기 11.7ver


3캠프 동선 


텀 리쉬를 받은 뒤 3캠프를 먹은 뒤 > 인접한 2라인에 갱각이 보이면 가주시면 됩니다.


레드스타트 : 탑,미드 갱각 보기 / 상대 레드 카운터 정글 들어가기 

블루스타트 : 미드,바텀 갱각 보기

장점 : 바텀라인에 주도권을 잡아줄 수 있다.

단점 : 위 캠프 카운터 정글 당할확률 높음 (초식 챔피언 상대로 유용) (못 들어오기 때문)



4캠프 동선.png 슬슬 픽률 올라가는 킨드레드 정글 100% 이해하기 11.7ver

4캠프 동선 


3캠프 이후 갱각이 나오지 않는다면 4번째 캠프 까지 먹은뒤 다시 갱각을 봐준다.
(칼부,작골은 절정의 화살 이전까지는 웬만하면 건들지 않는다.)
(칸ㅇㅁㄴ


레드스타트 : 늑대 이후 밑바위게 또는 밑에서 미드를 찌르러 가면
               상대는 내가 정버프 시작인줄 알아서 밑을 인식을 잘 못한다. (갱 잘 당해준다)


블루스타트
 : 반박자 느리게 탑갱을 가거나 3,4캠프를 순서를 바꾸어서 레드 진형 스타트처럼 
               밑에서 갱을 찌르는 또는 바위게 싸움을 보는 그림을 봐주시면 좋다.



6.플레이 방식


표식.png 슬슬 픽률 올라가는 킨드레드 정글 100% 이해하기 11.7ver

1.표식의 이해

킨드레드의 정글몹 표식의 쿨타임은 45초로 시간과 스택에 따라 뜨는 장소가 정해져 있습니다.

이점을 이용해서 다음 표식 장소에서 미리 대기할 수 있기도 하고 

표식이 맵에서 사라지면 (정글몹을 먹은 뒤 14초) 상대의 동선을 유추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4스택의 킨드레드가 상대의 정글 몹에 뜨는 표식은 레드, 블루, 작골, 늑대가 있습니다.

이때 상대의 레드, 블루, 작골, 늑대가 모두 죽은 것을 시야로 이미 확인한 상태라고 할 때
4가지 중에서 먼저 뜨는 것은 미니맵 상에 모래시계로 표시될 것입니다. 

정글 몹의 표식 쿨타임 45초마저 지난 상태라면 가장 먼저 뜨는 정글 몹에 대기하고 있으면 됩니다. 
표식은 정글몹이 뜨자마자 2초내에 활성화 되기 떄문이죠  

2.한타포지션
  

부쉬에서 걸어오는 상대로 암살 또는 확실히 뒤를 잡을 수 있어 딜러진을 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대부분 킨드레드의 포지션은 앞 라인 탱커부터 칩니다.


크라켄+몰락+정복자 / 돌풍 + 징수의총 + 무한의대검 이 3코어가 갖춰지면 탱커도 금방 녹이기 때문에 

앞부터 천천히 뚫으며 하나씩 정리하는게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사거리가 길지가 않기 때문에 범위내에서 닿는 적을 쳐주시면 됩니다.




7.소감 

늘 그렇듯이 킨드레드의 가장 큰 카운터는 아군이다.

아군의 주도권을 이용하여 상대 정글로 들어가 교전유도 및 표식을 채취하는 상황이 많이 나와야하는데 

마음이 안맞으면 싸우는 경우가 많이 생긴다. 

추천률 ★★★★☆ (4/5)  

▶ 깔끔한 킨드레드 강의 및 예시를 영상으로 보고싶으신 분들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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