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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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0 (+) | 0 |
공격력 | 60 (+2) | 9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요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하는 대신, 치명타로 가하는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적중 시, 6초간 1회 중첩됩니다. 2회 중첩되면 요네가 전방으로 돌진하며 돌풍을 날려 0.7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20/45/70/95/120(+1.0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의 검은 치명타와 적중 시 발동 효과가 적용되고, 군중 제어기에 방해를 받으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50/950)
요네의 공격이 적중하면 1.5초 동안 60~80(+0.75AD)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적중한 챔피언 수만큼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챔피언에게 처음으로 공격을 적중시키면 보호막 흡수량이 100% 증가하고, 이후 공격을 적중시킨 챔피언 한 명당 50%씩 증가합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의 경우 총 피해량은 최소 40~410입니다. (사정거리: 700)
영혼 상태가 끝나면 다시 육식으로 돌아오며 영혼 상태에서 챔피언에게 입힌 모든 피해량의 25/27.5/30/32.5/35%를 다시 입힙니다. 영혼 상태에서 스킬을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 영혼 상태를 더 일찍 종료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0%에서 30%까지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이 맞지 않았다면 최대 사거리만큼 순간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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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를 두 번째로 마스터해도 한타에서 E를 두 번 쓰는 상황은 잘 안나오기에 딜을 보완하려 W를 찍었습니다. 쏠쏠합니다.
E W Q 평 평 Q 평 평 Q3타 띄우기 평 하면 웬만한 딜러는 원콤입니다.
참고로 궁극기를 쓰지 않는 것이 DPS가 더 강합니다.
하지만 상대 챔피언의 공격을 차단하여 카운터치려면 EWQ 후에 궁극기를 써주시면 됩니다.
한타 페이즈에서는 후진입으로 E 점멸 궁극기가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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