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 Q 평 기본적인 3타 // 벽을 활용한다면 더욱 빠르게 딜교환 할수있습니다. 평 Q (Q를 벽에붙어서 사용해보세요 ) 평
판마다 1번씩은 쓰는 콤보-> E 선고 + 점멸 (선고를 쓰실 떄 상대를 어느 벽에 박아둬야겠다 생각하시고 플래쉬를 써주시면 좋습니다
라인전떄 선고를 이용한 3타콤보는 잘 사용을 안합니다
일반적으로 쓰기는 합니다만 선고 사용은 상대의 공격딜레이를 늦추기 위한 용도 + 벽궁 각 뿐입니다.
베인은 원딜러지만 떄로는 암살자이기도 하며 과감한 플레이를 해줘야 할떄가 있습니다
징크스//진같은 베인보다 사거리가 긴 챔프들 상대할떄는 파고들떄가 많으며 파고들어서 잡으셔도되고 선고 + 점멸 각도 많이 보는 편입니다
베인을 잘하고 싶으시다면 벽을 이용한 빠른 구르기 평타 캔슬
선고 점멸은 능숙하게 다루셔야 하며 기본적으로 선고 연습을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원거리 챔프가 있다고 해서 무작정 들어가라는 소리는 아닙니다. 어떨떄는 과감하게 떄로는 신중하게 포지션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베인은 상대 딜러들으로부터 살아남기만 한다면 게임을 이길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잠깐 ? 간단한 TIP
-라인전 떄 Q는 남발하지말자 Q도 계속쓰면 마나가 빨리 답니다.// Q는 시에스 먹을 떄 무빙칠 떄 딜교할떄 (앞구르기 조심) 상대 원딜보단 라인전떄 상대 서포터 스킬에 유의하자 . 앞구르기는 상대 서폿 CC기가 빠질떄 딜교를 넣어도 된다고 판단. 하고 행동.
예시로 상대가 서폿이 쓰레쉬고 그랩이있다 하지만 상대원딜한테 2타는 박아둔상태고 구르기면 닿을 사거리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입니다만 미니언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미니언 근처에 구르셔서 3타 마무리하시고 빠르게 숨으시면 됩니다./// 평타 Q 구르기로 평타 견제도 어느정도 해주세요 짤짤이 딜이 되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외 상대 힐 서폿)
-E 선고는 마나를 많이 잡아 먹으므로 진짜 필요할떄 한번정도가 적당.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