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15) | 2575 | 마나 | 330 (+40) | 101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 (+2.25%) | 0.954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7) | 18.9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공격적으로 사용할 땐, E로 진입할 대 기발을 충전하고 가서 이속 버프를 받고 교전하는 전술이 있음.
E평으로 바로 들가도 되고, EQ평으로 딜 다 박고 들가도 됨.
전설 민첩은 강인함과 선택
최후의 저항도 최후의 일격과 선택지.
돌발 일격은 피의 맛으로 대체 가능하나 기발로 어느 정도 유지력을 채운 만큼 확실하게 딜이득 보는 거 추천.
굶사는 후반에 그웬이 버티는데 도움이 될거임.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은 10 (+0.15AP)입니다. 체력이 40% 미만인 미니언에게는 8~30(레벨에 따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75/5/4.25/3.5초
사용 시: 중첩된 가위질 횟수를 소모합니다. 그웬이 한 번 가위질하여 10/15/20/25/30(+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중첩된 가위질 횟수만큼 다시 가위질한 후 마지막 가위질로 60/85/110/135/160(+0.3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위질할 때마다 중앙에 있는 적에게는 50%를 고정 피해로 변환하고 적중 시 가위 난도질을 적용합니다.
체력이 20% 이상인 미니언에게는 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 미만인 미니언에게는 10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이 스킬을 한 번 재사용하면 안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그웬이 처음으로 안개를 떠나려고 하면 스킬이 자동으로 재사용됩니다. (범위: 4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강화된 기본 공격은 공격 속도가 20/35/50/65/80%, 적중 시 마법 피해가 15(+0.2), 사거리가 75 증가합니다. 적에게 처음 적중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35/45/55/65%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두 번째 사용: 바늘을 세 개 발사하여 90/165/240(+0.2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사용: 바늘을 다섯 개 발사하여 150/275/40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유닛에게 바늘이 연달아 적중하면 15/20/25% 둔화시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필 콤보나 연계는 다른데서 알아보센. 유튜브에 재밌는거 많이 있더라.
일단 EWQ만 쓸줄 알아도 반은 먹고 들감.
조금이라도 더 기발의 장점을 살리려면 좀더 극딜에 치중하는 쪽이 좋음.
다만 필요하다면 리치베인 빼고 선존야
코멘트
코멘트(0)